omi.co.kr 대한航空 마케팅 instance(사례)분석 > omi4 | omi.co.kr report

대한航空 마케팅 instance(사례)분석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대한航空 마케팅 instance(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2:49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ppt




그만큼 광고대상을 받은 기업으로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항공의 마케팅 성공전략 등을 공부해 보고 싶었다대한항공-마케팅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 사례분석.ppt( 17 )


레포트/경영경제



1. 회사紹介(소개)
1.1 연혁
1.2 경영goal(목표) 와 경영전략(戰略)
1.3 기업조직도
1.4 주요사업 내용

2. 시장analysis
2.1 flight(항공)산업 analysis
2.2 SWOTanalysis

3. marketing 전략(戰略) (4P)

4. 결점 및 해결대안

5. conclusion


경영goal(목표) - 고객존중, 사회공헌, 비전창출이라는 기업이념으로부터 나오는 Global Best Airline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Total Safety → Best Reliability Airline
Excellent Management → Best Management Airline

..(중략)...

3. marketing 전략(戰略) (4P’S)

3.1 Product of Service
• 예약 서비스
 ◦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비스,
 ◦ 자동음성 응답(ARS) 서비스, 인터넷(Internet) 예매서비스,
 ◦ 예약 무료 전화서비스, Fax이용 예약 서비스
 ◦ 독일 리무진 버스(BUS & FLY) 서비스
• 공항 서비스
 ◦ 출국 수하물 국내 국제 연결 서비스, 한 가족 서비스,
 ◦ KAL 라운지 서비스, 국내 왕복 탑승권 동시 발급서비스,
 ◦ KAL FAX 전송 서비스, 국내선 연결 탑승승객 서비스,
 ◦ 마중고객 피켓 대여 서비스, flight(항공)사간 연결, 탑승 수속 서비스
 ◦ 국내선 Pet Box 유료 서비스, 명함 코팅(Coating) 서비스
• 기내 서비스
 ◦ 에어 쇼, 여…(투비컨티뉴드 )

마케팅 instance(사례) 분석으로 대한航空을 선정한 이유는 광고란 기업의 마케팅적인 부분에서는 큰 influence(영향)을 차지한다. 그만큼 광고대상을 받은 기업으로서의 마케팅 전술에 대해 알아보고 대한航空의 마케팅 성공전술 등을 공부해 보고 싶었다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1.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2.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3.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4.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5.gif 대한항공%20마케팅%20사례분석_ppt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대한航空-마케팅
순서






다.
대한航空 마케팅 instance(사례)분석
마케팅 사례 분석으로 대한항공을 선정한 이유는 광고란 기업의 마케팅적인 부분에서는 큰 영향을 차지한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