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Now]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책략 分析(분석) > omi4 | omi.co.kr report

[Now]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책략 分析(분석)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Now]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책략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7:43

본문




Download :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전략 분석.ppt




경륜마케팅IMC광고전략분석 ,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책략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 경륜에 대해 잘 모르는 일반 대중들에게 경륜을 널리 알린다.경륜에 관련되어 紹介하고 경륜 시장에 대한 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을 실시하고 경륜의 IMC책략 구상안을 작성했습니다.
4. 널리 알려진 이미지가 깨끗한 연예인을 홍보대사로 임명한다

IM…(To be continued )

경륜마케팅IMC광고책략分析(분석)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1.gif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2.gif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3.gif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4.gif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5.gif 경륜%20마케팅%20IMC%20광고%20전략%20분석_ppt_06.gif

경륜에 대해서 소개하고 경륜 시장에 대한 상황분석과 SWOT분석을 실시하고 경륜의 IMC전략 구상안을 작성했습니다.
❖ 일반 대중들이 경륜을 건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참여를 유도한다.
3. 고용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관련분야의 보고서를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Download : 경륜 마케팅 IMC 광고 전략 분석.ppt( 48 )






1. 경륜 introduce 및 경륜 선택의 이유
• 경륜 introduce
• 부산 경륜공단 연혁
• 경륜의 선택 이유

2. 시장 상황 分析
• 주말 여가 활동 패턴 變化(변화)
• 경륜장 이용 現況(현황)
• 경륜장 운영 現況(현황)

3.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IMC 전술 구상
• IMC의 전체적 모습
• IMC goal(목표)
• IMC 1단계
• IMC 2단계
• IMC 3단계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IMC의 전체적 모습

IMC 목 표
❖ 대중들이 가지고 있는 경륜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improvement한다. 관련분야의 레포트를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모쪼록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IMC 1단계
❖ 부정적 이미지의 improvement
경륜을 잘 알지 못하는 일반 대중들의 마음속에 경륜에 대한 이미지를 좋게 인식시킬 필요가 있따
❖ 기존의 부정적인 이미지 improvement방법
1. 경륜으로 인해 생긴 수익을 사회환원, 봉사활동에 이용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2. 지역민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고 다양한 文化행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린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