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9:44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hwp
최고 수준의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QSP(Quality Selection Process)라는 인터뷰 program을 자체 개발하는가 하면 회장도 직원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교육을 받는다.
Ⅰ. 마케팅이란?
- 槪念과 目標(목표)
- 호텔 마케팅의 槪念과 특성(特性)
Ⅱ. 마케팅의 요소별 예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Ⅲ. 호텔별 example(사례)
- 리츠칼튼
- 메리어트
- 롯데호텔
Ⅳ. 해외호텔의 성공적 마케팅 example(사례)
- Las Vegas Hotel
Ⅴ. 改善방안(方案)
리츠칼튼호텔의 직원들은 「신사‧숙녀가 모시는 신사‧숙녀」라는 사훈과 서비스의 3단계, 리츠칼튼인의 신조 및 기본수칙을 적은 크레드 카드를 항상 가슴에 품고 다니고 아침에 실시하는 라인업 회의 때마다 카드의 내용을 숙지한다. 한번 방문한 고객은 자세한 기호 와 취향까지 세심히 기록해 고객기호 파일을 만들어두어 재 방문 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기 때문에「反應하고 예측하는」서비스가 가능하다. 리포트에 본 자료(資料)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 JW. Marriott
1. FIRST 10 SYSTEM
Marriott은 First 10`이라는 고객의 신속한 체크인을 위한 program을 개발하였는데, 이 program의 목적은 Marriott의 풀서비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호텔에 들어섰을 때 처음 10분이 가장 중요하다는 판단아래, 신속하고 효율적인 체크인 과정을 제공하는 것 이다. 구체적으로 예약 시 고객의 선호하는 객실타입, 예상…(생략(省略))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hwp( 46 )
다.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특성을 알아보고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를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우리나라호텔산업의성공사례 ,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우리나라호텔산업의성공instance(사례)






설명
호텔marketing 의 개념(槪念)과 characteristic(특성)을 알아보고 우리나라 호텔산업의 성공instance(사례)를 조사한 리포트 입니다. 리포트에 본 자료가 여러모로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