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 > omi4 | omi.co.kr report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6:54

본문




Download :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ppt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1.gif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2.gif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3.gif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4.gif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5.gif 해외광고%20연구-미국광고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미국광고







설명

미국의 광고시장을 분석하였으며 미리 미국의 문화적 특징에 대해서도 조사하였습니다.미국광고 ,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경영경제레포트 ,

미국의 광고시장을 analysis하였으며 미리 미국의 culture적 특징에 대상으로하여도 조사하였습니다.

Download :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ppt( 73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미국의 주인은 누구인가?(역싸/민족/인구)

미국의 文化(문화)

미국의 광고법 규제와 자율성

미국이 가지는 광고적 특질.



1. 일반적 특징
-집단의 이익보다 개인의 이익을 중시하는 사회
-개인의 독특한 자신의 개성을 강조, 타인으로부터 독립경향 강함.

2.저상황 文化(문화)(커뮤니케이션 체계상의 상황의 정도에따라..)
-상황은 별로 중요하지 않으며, 구제적으로 표시된 문서와 문장의 표현 그 자체가 중요

cf) 집단주의를 가진 아시아文化(문화)들은 고상황적.

정보전달에 충실한 광고
합리적인 사고방식에 익숙한 국민성
미국은 저상황文化(문화)-따라서 광고 속에 주장과
…(투비컨티뉴드 )
해외광고 연구-미국광고


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