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16:32본문
Download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ppt
Download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ppt( 42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
순서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 브랜드리네이밍 뉴네이밍
한국타이어,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 Trend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3. Target _ Trend
2 . Analysis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6. Final Recommenda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Definition
대중적인 이미지 와 국내매출 1위로 매년 큰성장을 하고 있으나 세계적으로 점유율 8위,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브랜드 개발이 필요함
Direction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change(변화)하여 세...
Market Trend Analysis
Company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3. Target _ Trend
2 . Analysis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6. Final Recommenda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1 . Project Definition & Direction
Definition
대중적인 이미지 와 국내매출 1위로 매년 큰성장을 하고 있으나 세계적으로 점유율 8위,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브랜드 개발이 필요함
Direction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change(변화)하여 세계 점유율 1위, 글로벌 브랜드로 확장
2. Analysis
2. Analysis
Market Trend Analysis
1. 내수시장 43% (국내 1위)
2. 2008년 매출 규모 3조원 돌파
3.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china(중국) 현지(가홍, 강소 공장 등)에 연구소 신축, 공장 증설,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
유럽대륙을 향한 새로운 전진 기지 건설
4. china(중국) 진출 시 고품질, 고가격 정책을 고수함으로써 지역 타이어 브랜드화와 差別(차별) 화 (china(중국) 시장 점유율 1위)
5. 유럽최대자동차 폭스바겐에 타이어 공급
6. 모터 스포츠 후원, 전시회 참여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6. 90년대 수입선 다change(변화)의 폐지로 해외 타이어 진입, 유통시장의 선진, 개방화
7. 겸용 타이어 수요의 증가 중저가 시장 확대
8. 환경 친화적 제품 개발 necessity 대두, 경쟁의 심화
8. 고품질, 고가격 정책 UHP 타이어 점유율 증가
9. 매출 …(투비컨티뉴드 )
한국타이어 리네이밍,브랜드리네이밍,뉴네이밍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