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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 간접광고에 대한 찬반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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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9 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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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광고에대한찬반논란



-찬반 논란과 나의 입장

간접광고를 규제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간접광고가 날로 늘어나고, 방송호로그램이 기업의 홍보물로 전락하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되는 가운데, 이에 대한 찬반 논란이 뜨겁다.



다. `지금보다 강력히 규제해야 한다`는 19.1%, `현재 규제로 충분하다`는 7.3%였다. 한 신문 기사에 따르면 시청자 10명중 7명은 TV 간접광고(PPL)를 허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최근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루루공주’에서 과도한 간접광고를 문제 삼아 탤런트 김정은이 출연 거부 의사를 밝힌 에피소드도 있었다.

과제(problem)를 하기 위해 처음에 Internet…(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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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접광고에 대한 찬반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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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본 data(資料)는 간접광고에 대한 찬반 논란을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간접광고에 대한 찬반 논란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간접광고 반대 이유로는 `방송은 공공자산이므로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해서는 안된다`(51%)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 간접광고 허용 이유로는 `제작비 지원을 통해 호로그램의 질을 높일 수 있다`가 37%로 가장 많았고 `기업의 결과 적인 홍보 활동 가능` `호로그램의 현실성 기여` `이미 간접광고 성행` 등의 응답이 각각 뒤를 이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간접광고 대처 방향을 묻는 질문에 `부작용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 마련 후 부분적으로 허용해야 한다`는 응답이 61%, `전면허용 해야 한다`가 9.7%로 나타나 응답자의 약 70% 이상은 간접광고 허용에 찬성 입장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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