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 omi4 | omi.co.kr report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3:05

본문




Download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hwp





3) 시청자는 많은 TV 프로그램(program]) 을 저장할 수 있게 되었다.
6) 소위 라이브 포즈(live pause)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5) 프로그램(program]) 을 녹화하면서 동시에 동일한 프로그램(program]) 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시청자는 더 이상 스크린의 바깥에 머무르지 않고 이제는 스크린 속으로…(省略)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그러나 시청자가 원하는 상호작용은 이제 일인칭의 경험이다.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2) 프로그램(program]) 에 대한 상호작용이 가능해졌다.


순서
up디지털미디어로서VR뉴스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1.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2.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3.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4.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5.gif 디지털%20미디어로서%20VR뉴스%20제작연구_hwp_06.gif


Download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hwp( 51 )





레포트/기타

다.up디지털미디어로서VR뉴스 , 디지털 미디어로서 VR뉴스 제작연구기타레포트 ,

설명




,기타,레포트

1. 서론

2. VR 뉴스

3. 전통적 미디어 미학과 미학적 Task
1) 삼차원의 재현
2) 가상현실의 움직임(Motion)
3) 서라운드 음향

4. 가상성의 Task

5. VR뉴스와 보도의 객관성

6. conclusion

[참고 문헌]



1) 시청자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편성의 개인화가 가능해졌다.
4) 비선형적인 방법으로 프로그램(program]) 내용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즉 현재 방송 중인 프로그램(program]) 을 시청하다가 멈추고 몇 분 후에 지나간 부분을 모두 다시 볼 수 있다
7) 프로그램(program]) 題目, 주제, 내용, 배우이름의 중요 글자만 알아도 EPG(Electronic Program Guide)를 이용해서 해당 프로그램(program]) 을 찾을 수 있다

인터랙티브 뉴스에 도입된 상호작용은 주로 이인칭에 속하는 경험이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