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4가지 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1:52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hwp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2) 인적 접촉을 강화 3) 구전효과를 노려라 4) 기업이미지 관리 5) 구전활동의 활용





2) 인적 접촉을 강화
4) 기업이미지 관리
서비스의 4가지 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說明(설명) 하라.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순서
다.
설명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3) 구전效果(효과)를 노려라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1. 무형성 (Intangible)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라.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서비스의 4가지 property(특성)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marketing 전략(戰略)
Download :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hwp( 22 )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2) 인적 접촉을 강화
1. 무형성 (Intangible)
5) 구전활동의 활용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3) 구전efficacy를 노려라
4) 기업이미지 관리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레포트 > 기타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서비스의 4가지 特性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서비스의 4가지 특성 1. 무형성 (Intangible)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5) 구전활동의 활용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