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戰略] KT&G의 경영戰略과 marketing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08:05본문
Download : KT&G 전략분석.hwp
그러나 정부는 경영의 합리적인 운영을 위하여 1988년 12월 한국담배인상공사법을 제정하여 1989년 한국담배인삼공사로 사명을 바꾸고 대전 신탄진 청사에서 새 출발을 하였다. 2006년 11월에는 수출3억 불탑을 수상하였고 이외에도 담배사업 뿐만 아니라 각 종 문화, 스포츠 활동 지원을 통하여 국내 굴지 기업으로써의 역할과 책임을 다 하고 있따
KT&G의 경영戰略과 marketing 分析에 대한 A+ 보고서
www.hankyung.com
www.ktngwelfare.org
www.sangsanguniv.com
순서
www.1004ktng.com
설명
www.ktng.com
6. 최종 결론
(2) Weakness
www.fnnews.com
(3) 매출
(3) 해외 마케팅
www.asiae.co.kr
www.sangsangmadang.com
(4) 사회공헌 활동
(2) 산업 environment analysis(분석)
www.seri.org
kt&g 케이티엔지 , 말보로 필립모리스 , 던힐 bat코리아 , 담배마케팅 , 사회공헌활동기업 , 공기업민영화사례 , 브랜드이미지광고전략 , 마케팅성공실패사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주요 경영전략(戰略)
(4) Threat
(2) 브랜드 差別(차별) 화
5. 향후 전략(戰略)
(1) 시장 environment analysis(분석)
(3) 맞춤 프로모션
(2) 국내 마케팅
www.ktngtogether.com
KT&G의 경영전략과 마케팅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ktng.com www.ktngwelfare.org www.ktngtogether.com www.1004ktng.com www.sangsangmadang.com www.sangsanguniv.com www.seri.org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asiae.co.kr
1. KT&G 소개
(1) 개요
[경영戰略] KT&G의 경영戰略과 marketing 分析
2. environment analysis(분석)
다. 2004년부터 3년 연속 한국기업지배구조改善(개선) 지원센터 주최 기업지배구조 최우수기업 선정 되었다. KT&G는 그 전신인 한국담배인삼공사를 모체로 한다. 2003년 2월부터 새로운 CI선포를 통해 기업이미지 쇄신과 더불어 적극적 시장 공략에 나선다.
(2) 이념
www.munhwa.com
(1) Strength
(3) 경쟁사 analysis(분석) - BAT Korea
4. KT&G 전략(戰略) analysis(분석)
3. SWOT analysis(분석)
www.etoday.co.kr
[참고data(資料)]
KT&G의 한글명은 주식회사 케이티앤지이고 영문명은 KT&G Corporation이다. 1997년 출자기관으로 체제를 전환하고 1999년 10월 증권거래소에 추식을 상장하였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는 기업정보화 3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KT&G는 담배, 홍삼 및 홍삼제품, 건강기능 식음료품, 의약품, 의약외품, 담배사업과 관련한 재료품의 제조를 주요 사업내용으로 하고 있따 2002년 12월 민영화를 완료하고 전문경영인 체제 도입하여 무한경쟁시대에 適應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전신인 한국담배인삼공사가 2002년 12월 KT&G로 사명을 변경하고 민영화를 완료, 2003년부터 새롭게 변경된 CI를 사용해 오고 있따
(1) 사회적 활동 강화
www.dt.co.kr
(3) Opportunity
Download : KT&G 전략분석.hwp( 55 )
우리나라 담배산업의 history(역사) 는 1952년 발족한 전매청을 1987년 4월 정부 직영의 전매사업체로부터 공영기업 조직으로 개편하여 한국전매공사로 개칭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