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쓰기나서(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26본문
Download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나서(3).hwp
사실 나는 가끔씩 그때 내가 이 책이 어떤 책인지 알고 샀는지, 이 책이 어떤 장르인지는 알고 샀는지 참 궁금하다. 그래서 벌써 3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내용이 기억이 나는 걸까 그래서 내가 벌써 5번도 넘게 읽어 본 건가 ‘폰더씨의 위대한 하루’라는 책 title proper(제목)을 보고 ‘폰더’씨가 누구인지 참 궁금했다. 그래서 이 책은 나에게는 특별한 책이다. 그래서 나는 이 책을 사기 전 까지는 무슨 내용인지 알 수 가 없었다. 처음에는 이게 전기문이 아닐까 라는 상상도 해보고, 그 다음으로는 수필이 라던가 ‘폰더’라는 …(To be continued )
다. 그래서 한참 동안이나 들여다보다가 책을 한 권 골랐는데, 그게 바로 ‘폰더씨의 위대한 하루’였다. 그 날 아빠가 이젠 자신 스스로 자기에게 필요한 책을 살 줄 알아야한다면서 책을 한 권 고르라고 하셨다. 아무튼 이 책은 나에겐 무척이나 소중하고 특별한 책이다.서평감상/서평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폰더,씨의,위대한,하루를,읽고나서(3),서평,서평감상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나서(3)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나서(3)서평서평감상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나서(3)
Download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나서(3).hwp( 56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쓰기나서(3)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쓰기나서(3)
순서
설명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은후나서
내가 초등학교 5학년 때 쯤, 오랜만에 가족끼리 이마트로 놀러 갔었다. 유명한 사람인가 아니면 내가 모르고 있었던 위인인가 어쩌면 링컨이나 워싱턴 같은 대단한 정치가 앞서 말했듯이 내가 이 책을 처음 보게 된 곳은 백화점 진열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