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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17:1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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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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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5장 소비자 구매행동
_SLIDE_2_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 과정이 단계는 무엇인가
모든 소비자가 모든 단계를 다 밟는가 그 이유는 무엇인가
01
_SLIDE_3_
다양한 변수들에 의해 influence(영향)을 받음 ex. 상황, 심리, 사회적 변수
실제 구매 행동이 반드시 첫 번째 단계부터 스타트하지 않음
모든 의사결정 과정이 구매까지 이르지 않음
어떤 단계 에서든 멈출 여지가 있으며 모든 소비자가 다섯 단계를 거치지 않음
소비자 구매 의사 결정과정이 단계
_SLIDE_4_
1) 문제인식
색감으로 조진다구매자가 자신의 욕구와 현재 상태 간 괴리감을 느낄 때 발생
문제를 인식하는 속도는 각각 다르며 소비자 스스로 모른 채 지나치는 문제나 욕구도 존재
마케터는 소비자가 문제나 욕구를 느끼게끔 다양한 방법을 활용
ex. 광고, 영업사원, 제품 포장 등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 과정이 단계 1. 문제인식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