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주 쪽샘지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4 | omi.co.kr report

경주 쪽샘지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경주 쪽샘지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08

본문




Download : 경주 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최근 文化(문화)재청과 경주시는 경주 쪽샘지구에 대한 발굴을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지난해 3월 발굴을 처음 해 앞으로 20여 년간 계속 발굴한 뒤 전시실과 박물관 건립 등 세계적인 고분공원을 조성할 계획에 있따 발굴 계획에 있는 쪽샘지구의 발굴 면적은 굉장한 규모이고 또한 전문가들의 의…(省略)




설명


경주,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경주 쪽샘지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경주 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44 )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경주%20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경주 쪽샘지구,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경주 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주 쪽샘지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기타레포트 , 경주 쪽샘지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먼저 쪽샘지구는 4∼6세기에 걸쳐 조성된 삼국시대 신라 왕족과 귀족들의 묘역이다.





경주 쪽샘지구
+
대릉원 천마총



분 류
고분
소 재 지
쪽샘지구
(경상북도 경주시 황오·황남·인왕동 일대)
대릉원 천마총
(경상북도 경주시 황남동 고분군)

● 답사포인트

1. 신라 고분밀집지역인 경주 답사를 통해 시대별 고분의 형태에 대해 알아보자.
2. 쪽샘지구의 유물과 歷史, 고분 등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그 발굴가치를 살펴보자.
3. 천마총의 고고학적, 歷史적 가치에 대해 알아보자.

Ⅰ. 들어가기

다른 歷史도시에 비해 경주만이 가지고 있는 큰 특색 중 하나로 고분 공원을 들 수 있따신라 고분文化(문화) 전기를 대표하며 고총文化(문화)가 본격화 되었고 고총文化(문화)는 신라의 직접적, 간접적 지배지인 영남지방으로 퍼져 대 고분군을 형성하였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