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E 마트 발전방향 > omi4 | omi.co.kr report

E 마트 발전방향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E 마트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4:16

본문




Download : E 마트 발전방향.ppt






E-Mart


E – 마트 발전방향과 경쟁 마케팅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 마트 발전방향
,경영경제,레포트




다.E-Mart , E 마트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E 마트 발전방향.ppt( 48 )






레포트/경영경제

- 한국형 할인점 모델 정착
- 글로벌 소싱 확대
- 최다 점포
- 입지 조건이 유리한 곳에 입지
- 높은 인지도
- 공급업체들에 대한최고의구매력
- 축척된 운영 노하우
- 대규모 전자동 물류센터 구축
- 브렌드파워에 기반한 PB상품 경쟁력
- 낙후된 초기점포
- 고객 만족 수준 약함
- 서비스 제공 등 비용발생 요소 증가
- 경쟁 기업에 비해 자금력 상대적 열세(다점포화 가속으로 심화)
- 조직 확대에 따른 상황대처 순발력이 저하


순서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1.gif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2.gif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3.gif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4.gif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5.gif E%20마트%20발전방향_ppt_06.gif


설명
E – 마트 발전방향과 경쟁 marketing strategy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