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케팅 19 1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2:23본문
Download : 경영-마케팅 19 19 .pptx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기존 다른 카페의 불편했던 점을 보완해가면서 운영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회사introduction
AMOR는 사랑이라는 뜻의 스페인어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마케팅 19 19 , 경영-마케팅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마케팅
경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경영-마케팅 19 19
경영-마케팅 19 19
순서






Download : 경영-마케팅 19 19 .pptx( 98 )
설명
_SLIDE_1_
AMOR
_SLIDE_2_
목 차
회사개요
설문조사
시장分析
marketing 책략
향후 계획
경제성평가
_SLIDE_3_
회사개요
선정이유
‘나무그늘’이라는 카페는 빵종류와 음료가 없어서 불편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_SLIDE_4_
설문조사
_SLIDE_5_
설문조사
_SLIDE_6_
설문조사
☆ 요구사항
음료 다양
빵 종류 다양
편한 인테리어
가격저렴
맛, 청결함
리필 가능
_SLIDE_7_
시장分析
푸 치 니
advantage
음료 종류 다양
정원에서 먹을 수 있음
맛이 좋음
빵을 수시로 화덕에서 구워 제공
테이블 간격이 넓어 대화 편리
단점
음료 리필 불가능
좌석이 많이 없음
인테리어가 좋지 않음
가격 비쌈(1인당 10,000)
플라스틱 접시
뷔페 치고 빵이 적음
_SLIDE_8_
시장分析
차 라 람 포 스
advantage
매일 구워 신선도 유지
빵 종류 다양
가격 저렴
단점
매장이 좁음
음료 리필이 불가능
음료 변경 시 2,000원 추가
평일 13 : 00 ~ 17 : 00 만 뷔페 운영
포장이 된 상태로 내놓음
_SLIDE_9_
시장分析
나 무 그 늘
advantage
가격저렴
수시로 이용가능
분포가 넓음
독서 가능
리필 가능
매장 넓음
Membership Card
단점
빵 종류가 적음
음료는 아메리카노, 녹차, 물만 제공
_SLIDE_10_
S T P 책략
시장세분화(Segmentation)
빵을 주로 식…(drop)
다. 그래서 종류별로 빵을 마음대로 리필 하면서 편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에 AMOR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카페이름으로 정한 이유는 사랑의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겠다는 뜻에서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