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의 발전과정과 원격교육의 더 나은 방향으로 change(변화)하기 위한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31 00:20본문
Download : 원격교육론의 발전과정.hwp
레포트 > 교육계열
원격교육의 발전과정과 원격교육의 더 나은 방향으로 change(변화)하기 위한 방법
2. 원격교육 상황
Ⅱ. 본론...........................................2
다.





설명
3. 원격교육의 발전방향
■ 목 차 ■
.......................................4
Ⅰ. 서론...........................................1
순서
2020년 4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초유의 교육 공백 기간을 원격교육 서비스 확대하면서 평생교육을 넘어 공교육에서도 원격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전국 초·중·고교에서 약 400만명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현재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펜데믹이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가상의 교실 공간을 창조하여 사이버상의 원격교육을 발전시키고 있다. 2020년 4월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사상 초유의 교육 공백 기간을 원격교육 서비스 확대하면서 평생교육을 넘어 공교육에서도 원격교육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전국 초·중·고교에서 약 400만명이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있는 상황이다.
정보화시대의 물결과 함께 제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기 위해 발전된 원격교육은 전 세계적인 전염병사태와 함께 미래형 교육체제 구축에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현재 코로나19의 전세계적 펜데믹이 전통적인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가상의 교실 공간을 창조하여 사이버상의 원격교육을 발전시키고 있다
원격교육, 원격교육 발전과정, 코로나
Download : 원격교육론의 발전과정.hwp( 16 )
Ⅲ. 結論...........................................3
1. 원격교육 발전과정
이제 우리나라 원격교육 발전과정과 원격교육의 장단 및 원격교육의 발전방향에 마주향하여 살펴보고자 한다.정보화시대의 물결과 함께 제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기 위해 발전된 원격교육은 전 세계적인 전염병사태와 함께 미래형 교육체제 구축에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제 우리나라 원격교육 발전과정과 원격교육의 장단 및 원격교육의 발전방향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