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事例,Double A광고,광고事例分析(분석) > omi4 | omi.co.kr report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事例,Double A광고,광고事例分析(분석) > omi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4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事例,Double A광고,광고事例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3:11

본문




Download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pptx





여자의 얼굴에 ‘스트레스’ 라고 적힌 구겨진 종이가 붙는다.

_SLIDE_7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 해외에 비해 성적인 면에선 보수적인 한국 시장에서는 여자 사원이 복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장면을 유머스럽게 보여주고 있다
- 여자사원이 복사하면서 스트레스 받는 장면 또한 한국인의 정서를 고려한 것이라 생각되었는데 왜냐하면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복사를 주로 하는 직원은 여자직원이다’라는 인식이 아직까진 존재하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8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복사는 여자가 한다’라는 고정관념이 주는 효율

광고에서 여자 직원의 역할과 남자 직원의 역할을 바꿔서 생각해 보았다.
- 종이가 인쇄기나 프린트기에 자주 걸려 스트레스 받기 쉽다. 따라서 여자가 복사하는…(생략(省略))
순서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1.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2.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3.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4.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5.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20A광고,광고사례분석_pptx_06.gif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事例,Double A광고,광고事例分析(분석)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고정관념광고 고정관념광고사례 Double A광고 광고사례



Download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 A광고,광고사례분석.pptx( 98 )



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事例,Double A광고,광고事例分析(분석)

설명

다.
광고는 이렇게 끝난다
No Jam No Stress
갑자기 여자의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남자에게 화를 낸다.
여자의 얼굴에 ‘스트레스’ 라고 적힌 구겨진 종이가 붙는다.

_SLIDE_6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 A4용지는 가정이나 회사 등 많은 곳에서 쓰인다.
- 인쇄나 프린트를 할 때 종이가 인쇄기나 프린트기에 자주 걸린다.

_SLIDE_6_
2.고정관...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목 차
1. 고정관념의 정이
2. 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와 分析
- Double A광고
- Mercedes-Benz광고
3. 고정관념 타파 광고의 example(사례) 와 分析
- UHU Power Glue 광고

_SLIDE_3_
1. 고정관념의 정이

- 잘 변하지 아니하는, 행동을 주로 결정하는 확고한 의식이나 관념. 비슷한 말

- 어떤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단순하고 지나치게 일반화된 생각들.

_SLIDE_4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_SLIDE_5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
친근하게 남자가 먼저 말을 건다.
광고는 이렇게 끝난다
No Jam No Stress
갑자기 여자의 표정이 일그러지더니 남자에게 화를 낸다.고정관념광고,고정관념광고사례,Double,A광고,광고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목 차
1. 고정관념의 정이
2. 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와 分析
- Double A광고
- Mercedes-Benz광고
3. 고정관념 타파 광고의 example(사례) 와 分析
- UHU Power Glue 광고

_SLIDE_3_
1. 고정관념의 정이

- 잘 변하지 아니하는, 행동을 주로 결정하는 확고한 의식이나 관념. 비슷한 말

- 어떤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단순하고 지나치게 일반화된 생각들.

_SLIDE_4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_SLIDE_5_
2.고정관념적 광고의 example(사례) `1`Double A
엘리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친 두 남녀
친근하게 남자가 먼저 말을 건다. 아무래도 조금 어색하게 받아들여진다.
전체 37,81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