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1:14
본문
Download :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자동차 위주의 도시는 더 많은 고속도로를 건설하여 심각한 스프롤
(sprawl)현상을 일으키게 하였다. 이 단
체는 건축가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기술자, 계획가, 공무원, 사회운동가 그리고 개발업자들과의 연
합과 협력으로 이루어진 단체로서…(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모더니즘 구조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지역의 몰장소성, 중심도시의 쇠퇴, 커뮤니티 내 인종.소득계층별 분리현상의 증가, 맞벌이 부부의
육아문제, 그리고 자동차 위주의 개발이 부른 환경파괴, 지역의 기후와 전통을 무시한 채 모든 커뮤니
티를 똑같은 모습으로 만들어버린 용도지역지구제 등의 문제들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피터 칼
솝(Peter Calthorpe), 앙드레 듀아니(Andres Duany), 엘리자베스 뮬(Elizabeth Moule), 엘리자베스
플래터-지벅(Elizabeth Plater-Zyberk), 스테파노스 폴리조이데스(Stefanos Polyzoides), 다니엘 솔
로몬(Daniel Solomon) 등 여섯 건축가들이 뉴어바니즘 원칙과 커뮤니티 형성방식의 전반적인 change(변화)를
주창하는 비영리조직 `CNU Congress for the New Urbanism`을 만들어 활동을 처음 하였다. 이런 배경 속에서 근대 도시계획
관념이 가진 문제점(問題點)들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이념으로 1991년 아와니(Ahwahnee) 원칙을 기점으로
뉴어바니즘이 미국에서 태동하기 처음 했으며, 1993년 10월 버지니아 주 알렉산드리아에서 170명의
미국의 저명한 설계가와 많은 개발전문가들이 첫 번째 전국대회를 가졌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모더니즘,구조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New Urbanism
배경 및 定義(정의)
모더니즘에 기초한 도시는 단일용도의 토지이용, 간선도로로 둘러싸인 슈퍼블럭, 공원의 타워 기법
(tower in the park)등을 제시했으며, 이러한 도시는 사람보다 자동차 위주의 도시공간을 만들고, 사람
들의 교통행태를 change(변화)시켰다. 미국 사회에서 스프롤은 가장 큰 도시 병폐중의 하나로서 도시를 중
심과 경계가 없는 형태로 계속적으로 교외로 확산시켜 나가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