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경제경영] 듀오 소비자 행동 / 목차 / 1. 듀오 紹介(소개) / .. > omi3 | omi.co.kr report

[경제경영] 듀오 소비자 행동 / 목차 / 1. 듀오 紹介(소개) / ..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듀오 소비자 행동 / 목차 / 1. 듀오 紹介(소개) /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3:12

본문




Download : 듀오-소비자 행동.hwp






[경제경영] 듀오 소비자 행동 / 목차 / 1. 듀오 紹介(소개) / ..

설명



듀오-소비자 행동-6177_01.gif 듀오-소비자 행동-6177_02_.gif 듀오-소비자 행동-6177_03_.gif 듀오-소비자 행동-6177_04_.gif 듀오-소비자 행동-6177_05_.gif


순서


목차 1. 듀오 introduction 1) 회사연혁 2) present condition 3) 상품introduction 2. 소비자 모델 설정 3. 소비자 정보탐색 과정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 SWOT분석 - 소비자분석 3) 대안평가 - 경쟁사분석 4) 구매 5) 구매 후 행동 - 구매 후 행동과정 - 구매 후 행동 - 건희의 만족에 대한 선행요인과 결과 - 기대성과 불일치 모형의 개념(槪念)적 틀 1. 듀오 introduction 듀오는 ‘新 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아래 1995년 2월 창립되었다. 국내 최다 회원 보유, 150여 항목의 데이터를 기초로 한 엄격하고 철저한 입회심사, 전국 네트워크 및 미주를 연결하는 활발한 회원교류 그리고 고객 개개인에 대한 섬세한 맞춤 서비스 등 규모와 신뢰, 서비스 면에서 듀오는 업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재 13개의 국내외 지사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이 편리하게 방문, 상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입한 고객의 데이터는 전국적으로 통합, 관리하므로 어느 지사에서 기입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게 된다 회사 연혁 1995년 결혼정보 회사 듀어 설립 국내 최초로 DMS(Duo Matching System)호로그램 개발 하이텔 천리안에 최초로 화상 배우자 정보 서비스 개설 1996년 MBC_TV(사랑의 스튜디오)에 매칭資料 독점 제공 Unitel 배우자 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누리망 조선일보에 미팅정보 서비스 개설 1997년 결혼 정보 모범업체 표창 수상 현대자동차카드와 업무 제휴 스포츠조선 지상공개미팅 정보 제공 및 관리 대구 경남지사 설립 199...



목차 1. 듀오 紹介(소개) 1) 회사연혁...


경제경영 듀오 소비자 행동 / 목차 1. 듀오 소개

Download : 듀오-소비자 행동.hwp( 30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1. 듀오 소개 1) 회사연혁...

다. 신뢰를 바탕으로 객관적 정보체계를 통해 고품격 결혼 미팅 웨딩 정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결혼정보 컨설팅 회사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