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레포트(report)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제1장 Planni > omi3 | omi.co.kr report

[레포트(report)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제1장 Planni > omi3

본문 바로가기

om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report)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9:43

본문




Download :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hwp




(일반적으로 많이 사두어도 모두 소비가 가능한 제품) 구매 시기를 alteration(변화) 시켜 사재기 등을 일으키는 판촉도 필요하다. Loyal Users Loyal user는 어느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거나 덜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는 소비자이다. 항상 특정 브랜드를 사는 것은 아니고, 주로 구매하는 것을 뜻한다.( 재고처리, 생산압박, 경쟁적 상황, 단기적인 재무 목표 때문에) Cross-Selling 관련된 상품을 함께 팔 수 있도록 판촉하는 것. Competitive Loyals Intense Loyals 시장에서 경쟁상품이 가장 좋은 상품이라고 믿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더라도 구입하는 소비자. Value Buyers ...
다.





Download :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hwp( 93 )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 제1장 Planning Sales Promo...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제1장 Planning Sales Promo...
레포트 > 기타



레포트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 /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 제1장 Planni
설명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1951_01.gif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1951_02_.gif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1951_03_.gif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1951_04_.gif 판매촉진 요점정리 서브노트-1951_05_.gif
[레포트(report)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 판매촉진 요점정리(arrangement) 서브노트 제1장 Planni
순서
판매촉진 요점요약 서브노트 제1장 Planning Sales Promotion 판매촉진이 특정 상품에 얼마나 부합되어 이뤄졌느냐를 살펴보기 위한 물음 ƒ. Who are the customers we want to reach 세그먼트„. What are the reasons for that behavior 소비자들은 모두 다른 이유로 물건을 사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왜 그런 행동을 하는지를 알아내야만 적절한 판촉기법을 발견할 수 있다아….What is the goal of the program 판촉의 목적은 Consumer trial, to match or preempt competitive activities, 단기적 판매증진 등이 있는데 이러한 것중 목표를 정하는 것이 계획과정에 필요하다. Reinforcing Existing Behavior 대개는 어떤 특정한 이유 때문에 한 브랜드를 선호하게 된다 자칫하면 경쟁사의 판촉이나 가격, 가치의 alteration(변화) 로 소비자를 잃을 수 있으므로 고객을 잡아놓는 판촉이 필요하다. Increased Usage 소비자들이 일반적으로 쓰지 않던 때에 사용하거나, 소비가 많을 것을 예상하여 여분을 사두는 것을 유도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