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영상] [연극]토끼와 포수.hw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5 11:21본문
Download : [연극]토끼와 포수.hwp
drop..
-인물 상호간의 관계-
박조열은 과작(寡作)하는 극작가이다. 1963년 제1회 동아연극상에서 대상을 받은는 그의 대표작이다. drop..
-인물의 property(특성)-
-인물 analysis(분석) (장운)-
-공연참가 기록-
설명
다. 얼핏 보기엔 ’안톤 체호프’의을 연상케 하는 작풍(作風)이기도 하나 우선 그의 작품에는 군더더기가 없다. 장운과 혜옥의 사랑이야기를 중심으로 하는 “토끼와 포수”는 토끼는 혜옥을 뜻하고 포수는 장운을 뜻한다.-작품 說明(설명) -
-공연참가 기록-
-주제 파악(첫인상)- -작품 형식- -작품 설명- -인물의 특성- -인물 상호간의 관계- 인물의 초목표(김춘추,영감,의사) -줄거리 정리- -인물 분석(장운)- -장면의목표(구체적인 인물의목표)- -공연참가 기록- -연습과 실제 무대에서의 비교- -배우와 관객의 차이점-
-인물 상호간의 관계-
-작품 설명-
인물의 초目標(목표)(김춘추,영감,의사)
인물의 초목표(김춘추,영감,의사)
-작품 형식-
![[연극]토끼와 포수-3023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7%B0%EA%B7%B9%5D%ED%86%A0%EB%81%BC%EC%99%80%20%ED%8F%AC%EC%88%98-3023_01_.gif)
![[연극]토끼와 포수-3023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7%B0%EA%B7%B9%5D%ED%86%A0%EB%81%BC%EC%99%80%20%ED%8F%AC%EC%88%98-3023_02_.gif)
![[연극]토끼와 포수-3023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7%B0%EA%B7%B9%5D%ED%86%A0%EB%81%BC%EC%99%80%20%ED%8F%AC%EC%88%98-3023_03_.gif)
![[연극]토끼와 포수-3023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7%B0%EA%B7%B9%5D%ED%86%A0%EB%81%BC%EC%99%80%20%ED%8F%AC%EC%88%98-3023_04_.gif)
![[연극]토끼와 포수-3023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7%B0%EA%B7%B9%5D%ED%86%A0%EB%81%BC%EC%99%80%20%ED%8F%AC%EC%88%98-3023_05_.gif)
-작품 형식-
[연극]토끼와 포수
70년대 양식가옥의 상이형 응접실을 무대로, 각각의 방과 현관문을 통하는문이 있다아 다소 오래된 작품에 비하여, 전체적으로 현대에도 크게 무리가 없을 만큼 세련되어 있다아 작품의 전개는 장운이 혜옥의 집으로 이사를 오게되면서 시작된다 drop..
-연습과 실제 무대에서의 비교-
외에
-인물 分析(분석)(장운)-
순서
Download : [연극]토끼와 포수.hwp( 51 )
-장면의목표(구체적인 인물의목표)-
-배우와 관객의 차이점-
-주제 파악(첫인상)-
-줄거리 요약-
[연극영화,영상] [연극]토끼와 포수.hwp
레포트 > 예체능계열
-배우와 관객의 차이점-
-장면의目標(목표)(구체적인 인물의目標(목표))-
-연습과 실제 무대에서의 비교-
-인물의 특성(特性)-
-줄거리 정리-
-주제 파악(첫인상)-
유쾌한 희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