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 omi3 | omi.co.kr report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8:13

본문




Download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ppt





레포트/경영경제

신한은행

Download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ppt( 72 )




다.신한은행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신한 은행의 고객 만족 경영 戰略에 상대하여 작성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1.gif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2.gif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3.gif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4.gif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5.gif 신한%20은행%20고객%20만족%20경영_ppt_06.gif
설명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Ⅰ. 서론
신한은행 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론
1. 고객만족경영 추진전략(strategy)
2. 외부고객만족활동
3. 내부고객만족활동
4. 고객만족서비스 改善활동

Ⅲ . conclusion


SWOT analysis
問題點 및 改善대책
순환근무로 인한 전문성 저하와 고객불만
-> 잦은 인사이동 자제, 인사 이동시 고객 정보
공유하여 고객불만 방지

금융環境(환경)alteration(변화) 에 따른 경쟁사와의 서비스 discrimination화 부족
-> 국내은행뿐 아니라 세계은행과도 경쟁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 새로운 이미지 개발

타 은행…(To be continued )
신한 은행의 고객 만족 경영 전략에 대해서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