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8:13본문
Download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ppt
레포트/경영경제
신한은행
Download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ppt( 72 )
다.신한은행 ,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신한 은행의 고객 만족 경영 戰略에 상대하여 작성한 파워포인트 data(資料)입니다.






설명
신한 은행 고객 만족 경영
Ⅰ. 서론
신한은행 紹介 및 선정동기
Ⅱ. 본론
1. 고객만족경영 추진전략(strategy)
2. 외부고객만족활동
3. 내부고객만족활동
4. 고객만족서비스 改善활동
Ⅲ . conclusion
SWOT analysis
問題點 및 改善대책
순환근무로 인한 전문성 저하와 고객불만
-> 잦은 인사이동 자제, 인사 이동시 고객 정보
공유하여 고객불만 방지
금융環境(환경)alteration(변화) 에 따른 경쟁사와의 서비스 discrimination화 부족
-> 국내은행뿐 아니라 세계은행과도 경쟁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 새로운 이미지 개발
타 은행…(To be continued )
신한 은행의 고객 만족 경영 전략에 대해서 작성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