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06본문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마트폰 구매에 가장 큰 influence을 미치는 요소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욕구와 상시 인터넷(Internet) 접속 욕구라 조사된 자료(data)가 있따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의 스마트폰 구매에 그런 사항이 매우 큰 influence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환경分析
거시적 환경 分析
미시적 환경 分析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전술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전술적 대안삼성의 전술적 방향
2
_SLIDE_3_
1. 환경分析
거시적 환경分析
인구적 환경
법률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제적 환경
文化적 환경
3
_SLIDE_4_
인구적, 文化적 환경 分析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4
_SLIDE_5_
스마트폰 관련 주요 기술 분야 및 특허 influence력 상위 기업
주 : 특허 influence력은 특허 개수, 특허별 인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으로 기술분야별 1위 기업을 100으로 정규화한 값 (Griffith Hack(2xxx)
법률적 환경 分析
5
삼성은 통신기술 관련 특허는 다량 소유하고 있으나 스마트폰 자체 기술에 대한 특허는 매우…(skip)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4 )






설명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삼성스마트폰,마케팅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환경分析
거시적 환경 分析
미시적 환경 分析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전술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전술적 대안삼성의 전술적 방향
2
_SLIDE_3_
1. 환경分析
거시적 환경分析
인구적 환경
법률적 환경
기술적 환경
경제적 환경
文化적 환경
3
_SLIDE_4_
인구적, 文化적 환경 分析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신제품 교체 주기와 잠재적 고객을 고려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앞으로도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또한 文化적 요소로도 볼때 유비쿼터스 시대가 되고 있는 현재 사람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욕구는 욱 커질 것이라 생각된다된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국내의 경우 2xxx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국내의 경우 2011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연령층에서 지속적으로 스마트폰으로의 교체가 이루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