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좋은광고와 나쁜광고 > omi3 | omi.co.kr report

좋은광고와 나쁜광고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좋은광고와 나쁜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3:10

본문




Download : 좋은광고와 나쁜광고.hwp




…(To be continued )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좋은광고와 나쁜광고
좋은광고와 나쁜광고에 대한 입니다. [CF제작의실재]좋은광고와나쁜광고 , 좋은광고와 나쁜광고경영경제레포트 ,





좋은광고와%20나쁜광고_hwp_01.gif 좋은광고와%20나쁜광고_hwp_02.gif 좋은광고와%20나쁜광고_hwp_03.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CF제작의실재]좋은광고와나쁜광고
설명

Download : 좋은광고와 나쁜광고.hwp( 11 )


지금의 컨셉을 가지고 최초로 집행된 광고는 Creative Sensation을 일으키기에 충분하였다. 소비자들로 하여금 즐거워지게끔 하는 광고로 충분하였다. TTL이 추상적이고 몽한적인 느낌을 주었다면, Na 광고는 현실성과 유머러스를 함께 소구한 광고이었다.
또한 경쟁사인 TTL과도 이미지에 있어서 discrimination화를 두었다.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재미있는 상황의 연출...일종의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 주었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