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언어 교수법의 歷史 > omi3 | omi.co.kr report

언어 교수법의 歷史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언어 교수법의 歷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8:32

본문




Download : 언어 교수법의 역사.hwp




언어%20교수법의%20역사_hwp_01.gif 언어%20교수법의%20역사_hwp_02.gif

Download : 언어 교수법의 역사.hwp( 63 )


설명


언어 교수법의 歷史

언어 교수법의 歷史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제2장언어교수법의歷史


3. 읽기 중심 교수법

읽기 중심 교수법은 직접 교수법의 비 실용성에 대응하여 나타났다. 세계 제 2차 대전에의 미국의 참전은 청화구두식 방법의 발달을 가져왔다. 왜냐하면 1930년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읽기 중심 교수법은 읽기 이해력을 위해 유용한 문법만을 가르쳤다. 미국 government 와 국방 조직은 큰 스케일과 긴장된 훈련은 작전을 위한 언어…(省略)
언어 교수법의 역사에 대한 글입니다. 반면, 읽는 것은 외국어를 습득하기에 가장 유용한 것으로 보여졌다. 교사는 목표(goal)한 언어를 능숙하게 말할 필요가 없어졌다. 이 접근법은 미국에서 1940-1960년 동안 지배적이었다. 소수의 교사들만이 교실에서 직접교수법을 사용하기에 충분한 외국어를 사용할 수 있었다.

4. 청화구두식 방법

1)배경
청화구두식 방법은 읽기 중심 방법과 그것의 말하고 듣는 기술에 있어서의 강조의 부족에 대응하여 나타났다.제2장언어교수법의역사 , 언어 교수법의 역사인문사회레포트 ,



다. 전쟁에 참전한 미국 government 는 재빨리 미국인을 유럽에 파병했었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