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 omi3 | omi.co.kr report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04:38

본문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이에 LG 전자는…(省略)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에 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전략완성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
다.

제품리콜을통한기업이미지관리전략완성
순서


Download :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hwp( 77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1.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2.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3.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4.gif 제품리콜을%20통한%20기업이미지%20관리전략_hwp_05.gif
제품리콜을 통한 기업이미지 관리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LG 전자는 통상적인 리콜로 회수율이 극히 저조하고 사고가 계속 발생하자 다음 단계로 유통업체 판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과 직접 접촉을 통하여 리콜을 권유하였으나 소형 가전 제품 characteristic(특성) 상 고객 정보가 남아 있지 않았고 남아 있더라도 이사 등을 통해 추적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