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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6 13:1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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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게 한없이 따뜻한 갖고 싶은 남자, 박올레
_SLIDE_6_
KT 올레 SNS
1
현재 기업 트윗 레벨
국내 기업 1위
2
150번 이상을 기록하는 높은 일일 평균(average) 트윗수
3
트위터를 고객소통의
창구로 이용하면서
고객과의 빠른 feedback을 주고 받음
_SLIDE_7_
삼성전자 SNS의 결점
1
삼성전자가 SNS를 이용하게 된
가장 큰 본래 목적은 고객과의 소통
2
소비자에게는 삼성의 차갑고 딱딱하고 위계적인 기존의 이미지가 SNS에서도 그대로 이어짐
그렇지만 지금 삼성전자 SNS는 고객과 불통중!
삼성전자 SNS이용자가, 삼성전자의 SNS를 이용한다고 해서
기존의 삼성전자에 대한 이미지가 바뀌진 않음
_SLIDE_8_
소통
이미지
관계
소통-이미지-관계 선순환구조
앞서 제시한 결점의 해결을
위해서는 이번 PR캠페인 program의 목적을 다음과 같은
‘선순환 구조’로 정하였다.
000씨 맞으시죠
박올레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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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삼성전자, 따뜻한 기업으로
이미지 改善(개선) 전략(戰略)
_SLIDE_2_
“제가 보스턴에서
있을 때~”
“그거라면
우리나라에서
절 따라올 사람이 없죠”
“제가 얼마 전에
뉴욕에서 상을
탔는데요”
“제가 오늘 입고 온
이 옷 아시죠
00브랜드~”
“아, 죄송.
전화가 와서.
제가 좀 바빠요~”
뛰어난 엄친아지만 결정적으로 내 맘에 들지 않던 김삼성
_SLIDE_3_
삼성전자 SNS
1
다양한 컨텐츠가 있는
웹진 같은 Blog 운영
2
트위터 팔로워,
페이스북 친구 수
국내 기업 중 1위
3
소셜미디어에 관련한
다양한 수상 경력
_SLIDE_4_
1
SNS 내에서 고객들의 글을
삭제하는 일이 다반사
2
SNS 통해 질문 형식의 다양한
댓글 이벤트를 제시하지만, 정작
제대로 된 대화는 이뤄지지 않음
삼성전자 SNS
_SLIDE_5_
“반갑습니다.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되면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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