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인간관계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5 15 > omi3 | omi.co.kr report

인간관계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5 15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인간관계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18:48

본문




Download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_SLIDE_9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쿨리 (Charles H.Cooley)
거울자아
다른 사람을 통해 나를 바라봄
alteration(변화) 가능


우리의 모습을 어떻게 판단하는지를 상상
이에 따른 긍지나 굴욕감에 의해 자아 관념을 갖게 된다된다.

2. 놀이단계 : 다른 사람의 역할을 그대로 흉내 내면서
노는 단계. 이때의 자아는 아직 짜임새
있는 일체성을 가지지 못함

3. 게임단계 : 짜임새 있는 자아가 발달하기 처음 한다.

_SLIDE_10_
상징적 상…(drop)
인간관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순서



인간관계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5 15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1.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2.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3.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4.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5.gif 인간관계%20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15%20%2015%20_pptx_06.gif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인문사회레포트 , 인간관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인간관계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15 15

Download : 인간관계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5 15 .pptx( 22 )




레포트/인문사회

_SLIDE_1_
개인
개인

_SLIDE_2_
불편한 진실! 왜?!
_SLIDE_3_
목차


인간관계 유형
긍정적 VS 부정적 관계
수단적 VS 표출적 관계
상호작용 유형
goal(목표)
이해
&
구분
인간관계 理論
사회교환론
상징적 상호작용론
연극학적 理論
_SLIDE_4_
사회교환론
오는 정이 있어야 가는 정도 있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가
교환, 주고받기의 과정

경제학적 공리주의

_SLIDE_5_
사회교환론
George Homans
성공명제
자극명제
가치명제
박탈-포만명제
공격-승인명제
합리성 명제
_SLIDE_6_
상징적 상호작용론
상징해석자
주어진 현실세계나 자극에 대하여 사회적 를 부여하고 그 의미에 기초해서 反應
자극 해석 反應


의미
_SLIDE_7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미드(George Herbert Mead)
인간의 특수한 자질 마음
상징부여
의미


자아
“ 인간 사회란 마음과 자아가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
_SLIDE_8_
상징적 상호작용론
창시자 미드(George Herbert Mead)
준비단계 : 어린이는 주위 사람을 모방하지만
그가 모방하는 행동의 의미를 이해 못한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