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 omi3 | omi.co.kr report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13:44

본문




Download : 20042m_teksuaky.hwp





Ⅰ서론


5. 통합교육의 效果

Download : 20042m_teksuaky.hwp( 59 )



2. 통합교육의 목적



6. 미국의 통합교육
김승국 (1999). 장애학생의 통합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김광웅 (1993). 통합교육. 김승국 편, 특수교육 방법 및 전략 서울: 도서출판 특수교육. 김진호 외 역 (2002). 특수교육학개론. 서울: 시그마프레스. 이소현 박은혜 (1998). 특수아동교육. 서울: 학지사. 최중옥 외 (2000). 특수아동의 이해와 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김승국 (1999). 장애학생의 통합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서영숙 천혜정 (2001). 통합교육을 위한 유아의 장애이해교육. 서울: 양서원. (특수아교육)
4. 통합교육의 당위성

1) 일반교육과 특수교육의ꡐ공동주인의식ꡑ형성



Ⅱ 본론

설명
다. 따라서 여기서는 현재 통합교육의 질적 향상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몇 가지 문제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들을 다음과 같이 정리(整理) 해 보았다. 서영숙 천혜정 (2001). 통합교육을 위한 유아의 장애이해교육. 서울: 양서원.
최중옥 외 (2000). 특수아동의 이해와 교육. 서울: 교육과학사.
장애아동의 통합교육
3. 통합교육의 유형
(특수아교육)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Ⅲ 結論(결론)
통합교육의 해결해야할문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김진호 외 역 (2002). 특수교육학개론. 서울: 시그마프레스.


1. 통합교육의 정이

장애아동 통합교육 특수교육 / 김광웅 (1993). 통합교육. 김승국 편, 특수교육 방법 및 전략 서울: 도서출판 특수교육.
이소현 박은혜 (1998). 특수아동교육. 서울: 학지사.
7.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의 역할

순서
통합교육이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에게 미치는 긍정적인 혜택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준비되지 않은 물리적 통합교육은 오히려 장애아동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따라서 보다 성공적인 통합교육을 위한 호로그램의 운영이 전제되어야 할 것이며 이를 위해 우선적으로 통합교육의 실행에 있어서 교육현장에서 직면할 수 있는 問題點들을 分析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이 중요하겠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