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비타500 광고 분석 > omi3 | omi.co.kr report

비타500 광고 분석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비타500 광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0:17

본문




Download : .ppt




광고 비교分析
ㅇ 기존의 박카스 광고 :
6. 팀일지
나. 특징 : 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판매

광고론 비타500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드링크


비타500 광고 분석


3. 시장 상황 및 판매 책략

Download : .ppt( 91 )




가. 박카스 component : 타우린 1000mg, 무수카페인 30mg



임수정과 최민식편으로 나눠 여성과, 중년층의 감성에 호소
설명

타우린 component은 시력발달과 피로회복에 효율적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다.광고론 비타500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드링크 / (광고론)
박카스 광고는 공익성을 중시한 반면 비타500은 빅스타를 고용 “제품
광고론 비타500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드링크 / (광고론)

인지”에 주력
2. 회사 및 제품 紹介(소개)
1. 광고 선정 이유


경쟁업체 광고 分析

젊고 건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남성 우월주의 경향이 강했음) 부각
4. 광고分析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ㅇ 새로운 박카스 광고 :


카페인 component은 각성작용을 일으키므로 많은 양을 복용해서는 안됨
5. 대안광고
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