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교육학] 초등논술지도方案 > omi3 | omi.co.kr report

[교육학] 초등논술지도方案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교육학] 초등논술지도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1:26

본문




Download : 초등논술지도방안.hwp





다섯째, 일상에서 친구나 어른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처럼 쉬운 글쓰기, 자꾸만 쓰고 싶은 재미있는 글쓰기가 되도록 지도한다.

Download : 초등논술지도방안.hwp( 52 )


[교육학] 초등논술지도方案
둘째, 특정 교과 시간에 특정 교사가 지도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학급에서 범교과적 통합 교육으로 이루어야 한다.초등논술지도방안 [이용대상]






순서


첫째, 논술 쓰기의 요령이나 형식적인 틀을 지나치게 강조할 것이 아니라 생각하는 훈련, 사고하는 방법을 지도하여야 한다.

초등논술지도方案 [이용대상]

레포트 > 기타
다.




셋째, 논술은 문제 해결을 위한 언어적 전술이다. 따라서 학생들이 실생활에서 문제에 부딪쳤을 때, 자신의 생활 경험이나 독서 체험과 관련지어 다양한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논술지도 초등 지도방안

초등논술지도방안-2252_01.gif 초등논술지도방안-2252_02_.gif 초등논술지도방안-2252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초등 논술 지도의 기본 방향

설명


넷째, 논리적 사고력과 글쓰기의 바탕이 되는 독서, 토의-토론 교육이 우선되어야 한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