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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15: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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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새로운 제품을 늘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러한 marketing 은 기업 전체 활동을 아우를 수 있는 말이며, 사람들의 생활 양식이나 사회 상태등 현대사회에 影響을 많이 받는다. 1) - 1. 마케팅?
순서
1). 마케터의 역할
1. 서론 1). 현대사회와 미래의 마케팅 1) - 1. 마케팅? 2) - 2. 현대사회와 미래 2. 본론 1). 마케터의 역할 1) - 1. 마케팅 2) - 2. 커뮤니케이션 2).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 2) - 1. 독수리의 눈 2) - 2. 결단력 2) - 3. 놀이(Play)
1).현대사회와 future(미래)의 marketing
1) - 1. 마케팅
1) -1. marketing ?
2).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
현대사회는 엄청난 속도로 變化하고 있다아 정말 최첨단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이와 같은 휴대전화가 늘 만들기만 하면 다 팔리지는 않는다. 소비자들의 욕구와 필요에 맞게 적절한 제품을 생산하고 그들에게 이를 알리어 판촉행위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2) - 2. 결단력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본론
2) - 3. 놀이(Play)
2) - 1. 독수리의 눈
2) 2. 현대사회와 future(미래)
1. 서론
2) - 2. 현대사회와 未來(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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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이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은 이를 막연하게 아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marketing 은 단순히 광고와 같은 판촉행위라는 한마디로는 설명할 수 없다. 이는 휴대전화만 봐도 잘 알 수 있다아 휴대전화가 처음 나왔을 때는 엄청난 크기의 전원 수명 시간도 하루가 채 안되었다. 전화통화외에는 부가적인 기능 또한 없었다.
2) - 2.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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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사회와 미래의 마케팅, 마케터의 역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
1). 현대사회와 未來(미래)의 마케팅
다. 이제는 심지어 터치 스크린이라는 기능으로 키패드마저 사라져가고 있다아 이러한 상황은 휴대전화의 상품으로써 수명을 6개월 이내로 만들게 하였다. 그렇게 몇 년이 지나자 어느 새 휴대전화에는 카메라가 달리기 스타트했고, 전화외에 수많은 기능들이 생겼다. 특히 marketing 을 상품 생산 뒤에 특정 고객을 상대로 판촉행위를 하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그러나 이러한 과정이 점점 짧아짐에 따라 marketing 또한 엄청난 속도로 이루어져야 되게 되었고, 그 중요성 또한 부각되었다. 그러나 marketing 은 이러한 관념보다 더 큰 관념이라 할 수 있다아 marketing 이란 ‘상품 생산 전에 소비자들의 욕구(Wants)와 필요(Needs)를 선별하여 알리고, 그것을 경제적 수익성에 맞는가 확인한 후 조직이 가장 잘 대응할 수 있는 시장을 세분화(Segmentation)하고, 그 중 目標(목표)시장을 정하여(Targeting) 제품과 서비스 등 조직 내에 소비자를 위한 모든 것을 고민하고 그 것을 해결하는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