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 > omi3 | omi.co.kr report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4:58

본문




Download :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hwp




최근 들어 영어든 한국어든 글로 남기지 않으면 큰 의미가 없다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타인에게 어떤 것을 說明(설명) 할 때 출처가 되어 주장에 대한 근거의 역할이 되었다. 읽기만 해도 많이 배우는 데 굳이 글을 써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과, 유명한 사람만 글을 쓰는 것 아닌가라는 생각 등을 했던 것 같다. 필사만 해놓아도 다시 검색해서 읽어보고 어떤 글을 써야만 할 때 다시 읽어보면 도움이 되곤 했다.

3. conclusion(결론)
첫 독후감은 원래 가장 좋아하는 책 순서대로 쓸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이 책으로 독후감을 쓰게 됐습니다. 첫 독후감은 원래 가장 좋아하는 책 순서대로 쓸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이 책으로 독후감을 쓰게 됐습니다. 이런 욕구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책을 읽어온 필자에게 항상 있었다. 느낀 것을 갑자기 글로 풀어내고 싶었습니다.

Download :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hwp( 49 )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
첫 독서록 은 원래 가장 좋아하는 책 순서대로 쓸 예정이었는데, 갑자기 이 책으로 독서록 을 쓰게 됐다. 이렇게 기록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느꼈다. 왜냐, 전체적으로는 소수일 수 있어도 비슷한 것을 갖춘 사람은 꽤 많기 때문일것이다 그래서 타인에게 돋보이고 싶으면 글로 자기를 증명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한국어로 글을 남기는 건 필사뿐이었다. 보통 글을 쓰는 사람 그리고 책을 쓰는 사람은 매우 적기 때문일것이다
다.
순서
2. 본론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3460_01.jpg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3460_02_.jpg [독후감]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3460_03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설명


1. 서론:


독후감, 인문학





1. 서론
<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을 읽고 내용의 요약보단 주관적인 감상을 작성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본인을 증명하는 데에 학벌, 직업, 자격증 등으로 한정되어 있고, 이로는 크게 주목받기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퇴근길 인문학 수업-멈춤>을 읽고쓰기 내용의 요약보단 주관적인 감상을 작성했습니다. 영어의 경우 자주 쓰는 단어나 숙어 중에 헷갈리는 것들은 무조건 기록했다. 느낀 것을 갑자기 글로 풀어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필자를 증명할 어떤 것이 매우 한정되어 있다는 것을 느꼈다. 느낀 것을 갑자기 글로 풀어내고 싶었다. 그랬더니 모를 때마다 검색하여 찾아보고 타인을 가르칠 때 다시 보여주고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러나 글 쓸 용기가 안 났었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