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youth들의 online 쇼핑 이용 성향 > omi3 | omi.co.kr report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youth들의 online 쇼핑 이용 성향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youth들의 online 쇼핑 이용 성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9:35

본문




Download : 20061213.jpg




설명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youth들의 online 쇼핑 이용 성향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청소년들의 온라인 쇼핑 이용 성향


순서
  미국에서 향후 5년 간 10대의 온-라인 쇼핑 규모의 연간 성장률은 17%로 전체 이용자의 mean or average(평균) 인 12%보다 5%P 높을 것으로 展望됐다.


다.


 올해 미국에서 10대 온-라인 사용자 10명 중 5명은 온-라인 쇼핑을 했으며 남녀 간의 성별 차이는 거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피터케이건은 이 수치가 2010년에는 올해보다 80%P가 성장해 52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展望했다. 그러나 10대는 온-라인 상품 구매를 독립적 결정에 따르고 있으며, 가定義(정의) 온-라인 상품 구매에서도 10대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아 10대 온-라인 상품 구매자의 24%는 집안의 자동차·컴퓨터·TV·여행상품 등의 구매에 그들의 意見을 항상 반영한다고 답했고, 17세는 10명 중 3명이 가定義(정의) 온-라인 상품 구매에서 核心(핵심) 주체라고 답했다. 미국 10대 중 온-라인 쇼핑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연령층은 17세였다.

 패키 에반스 수석 애널리스트는 10대들의 이런 온-라인 쇼핑 특성(特性)은 향후 5년 간 지속적인 소비성향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측했다.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청소년들의 온라인 쇼핑 이용 성향


 또 상품 구매에 성인들은 전문가의 意見을, 10대들은 블로그나 UCC(사용자제작콘텐츠)를 참고하는 경향이 컸다. 이들은 10명 중 8명이 온-라인 쇼핑을 했고 미국 10대의 mean or average(평균) 온-라인 구매액보다 28% 많은 금액을 썼다.

레포트 > 기타
[해외 IT소비자 동향]미국 10대 youth들의 online 쇼핑 이용 성향

 10대들이 온-라인 쇼핑 금액을 결제할 때 부모에게 의존하는 비율은 83%로 2002년에 비해 28%P 늘어났다.


Download : 20061213.jpg( 66 )




올해 미국의 13∼17세에 이르는 10대들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총 29억달러로 미국 전체 온-라인 쇼핑 시장의 3%를 차지했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