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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文化(culture) 경제] 방송산업과 게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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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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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산업과 게임산업의 특성과 문제점, 해결방안을 설명하였다.

[文化(culture) 경제] 방송산업과 게임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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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문화경제







방송산업
우리나라에서 게임산업을 고부가가치 산업(지식기반 산업)으로 인정되고 있다.


방송산업과 게임산업의 特性(특성)과 결점, 해결plan을 설명(explanation)하였다.

방송산업에서 지상파 3사가 차지하는 규모와 effect력은 대단히 크다.

(전체 방송의 40%)(특히 KBS & MBC) 지상파 3사의 effect력이 여전히 건재하고 있는 가운데 케이블 TV와 위성 방송사업, 통신사업, 인터넷방송사업 간의 경쟁이 치열한 상태이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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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2000년 제조업 mean or average(평균) 부가가치율 30% / 게임산업 mean or average(평균) 부가가치율 60.3%로 두배이다.
다.



케이블방송, 전화, 초고속 인터넷, 무선통신을 결합한 서비스 제공이 예고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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