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광고전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3:21본문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전략사례분석.hwp
하이마트 광고전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하이마트 광고전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하 이 마 트 광 고 분 석
목 차
1.선정동기
2.기업intro
1)로고
2)경영자
3)회사연혁
3.광고 analysis 및 배경theory(이론)
1)오페라광고기법
2)하이마트드라마형식 (cm송)
3)캠페인광고
4)광고선전내용
5)스토리텔링
4.광고전략(戰略) 및 analysis / 결과
5.한계점
1. 하이마트 선정이유
전자 유통시장에서 비교적 짧은 歷史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자제품에 대한 전문성과 광범위한 제품구색으로 ‘저 비용과 고 효율’을 실현해냈다고 평가 받고 있는 ‘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후렴구가 계속 입가에 맴돌게 하는 하이마트의 광고는 2002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거머쥐며 하이마트 브랜드를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식시킨 점에서 성공적인 광고였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선정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이며 2002년부터 3년 동안 스토리가 있는 하이마트의 `오페라 광고`시리즈를 선정했는데, 이 광고시리즈는 이전과는 다른 방식을 선보였다는 점과 현재까지도 소비자에게 경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어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얻고 있으며 이것은 브랜드 선호와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광고결과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하이마트 광고전략사례분석.hwp( 76 )
하이마트,광고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하이마트 광고전략사례분석 , 하이마트 광고전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이마트 광고전략사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