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술 > omi3 | omi.co.kr report

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술 > omi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3

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10:33

본문




Download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hwp




수치 상의 기록만 보더라도 中國 자동차 시장의 성장 속도를 알 수 있다아
자동차 산업이 中國 GDP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91년 2.3%에서 98년 4.1%로 증가하였다.중국자동차시장과진입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1.gif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2.gif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3.gif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4.gif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5.gif 중국%20자동차%20시장과%20진입%20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먼저 china 자동차 시장의 현재 상황을 分析(분석)하고, china 자동차 시장에 진출해 있는 주요 경쟁자을 分析(분석)하고, 이러한 시장과 경쟁자 分析(분석)을 토대로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전술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또한 이를 토대로 中國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책략을 제시해 보았다.


china자동차시장과진입




먼저 중국 자동차 시장의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중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해 있는 주요 경쟁자을 분석하고, 이러한 시장과 경쟁자 분석을 토대로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할 때의 구체적인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Download : 중국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략.hwp( 11 )



Ⅰ. 中國의 자동차 산업의 present condition과 特性(특성)
1. 외형적 시장 analysis(분석)
2. 구조적 시장 analysis(분석)
3. 環境(환경)적 시장 analysis(분석)

Ⅱ. 경쟁자 analysis(분석)
1. 폭스바겐(VolksWagen)
2. 혼다 (Honda)
3. GM (General Motors)
4. 현대자동차

Ⅲ. 中國 자동차 시장 진출 시, 후발주자로서의 진입 책략
1. 中國인 소득층 별 marketing 책략
2. 판매촉진 대안
3. Niche Marketing (틈새 시장)


이에 착안하여 우리가 中國의 자동차 시장 진입 여부를 놓고 고민하고 있는 자동차 기업이라는 가정 하에 中國 자동차 시장의 제반 여건 및 현재 中國 내에 진출해 있는 경쟁사들의 present condition을 analysis(분석) 해 보았다.

Ⅰ. 中國의 자동차 산업의 present condition과 特性(특성)

1. 외형적 시장 analysis(분석)

1.1 현재 시장 규모

(1) 中國 자동차 산업 present condition
현재 세계 7위의 자동차 시장인 中國은2025년 정도가 되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이 될 것으로 展望(전망) 된다 2001년 中國의 자동차 생산량은 2백 33만 4천 4백 대로 전년 대비 12.81%, 판매량은 2백 36만 3천 7백 대로 전년 대비 13.29% 증가 하였다. 2002년 6월 베이징신보(北京晨報)는 푸레이(符磊) 中國 자동차 공업 경제 기술 정보 …(To be continued )
china 자동차 시장과 진입 전술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37,8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