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제 마 케 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1:28
본문
Download : 국 제 마 케 팅.ppt
설명
Ⅰ. 회 사 개 요
1. 회사present condition
2. 전체 조직도
3. 판매 조직도
4. 연구개발실적
5. 연간 財務諸表(재무제표)
Ⅱ. 시계산업 동향
1. 산업의 특성(特性)
2. 산업의 발전과정
3. 세계의 시계산업
4. 국가별 시계 산업 present condition
Ⅲ. 중동시장 진출
1. 로만손 사업개요
2. 해외시장 진출(중동)
3. 중동시장의 특성(特性)
4. 중동시장에서의 마케팅 戰略
Ⅳ. 향후 展望과 과제(problem)
1. SWOT
2. 시장과 사업다變化
새로운 도전과 과제(problem)
시장다變化
- 중동지역의 수출채산성 악화, 소비심리 침체,정치적 불안
- 걸프전 후 시장 다變化의 당위성 절감
- 러시아 등 신흥시장 공략
사업다變化
- 2000년 중고가 핸드백 시장 진출
- 2003년 보석사업 진출(J.ESTINA)
토털브랜드 戰略의 효율적 구축
- 패션잡화…(생략(省略))
국제marketing -로만손해외진출
국 제 마 케 팅
다.국제마케팅-로만손해외진출 , 국 제 마 케 팅경영경제레포트 ,
국 제 마 케 팅에 대한 글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국 제 마 케 팅.ppt( 72 )
순서
국 제 마 케 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