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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1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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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航空기의 활용성과 정비의 편리성을 위해 단일기종, 소형航空기를 사용한다. 대형航空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저가航空사(low cost carrier)라 하며 low fare airlin...



저가航空사 시장 형성
및 성장 방향
-규제와 지원정책은 필요한가-

- 목 차 -
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및 내역
1.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1.2. 저가航空사의 내역
2. 저가航空사 규제
2.1. 규제의 定義(정이) 및 규제의 문제
2.2. 저가航空사 시장 진입 규제와 비효율 초래
2.3. 기존 대형航空사 진입으로 인한 이점
2.4. 시장 자유화의 influence(영향) 및 신규航空사 지원의 necessity
3. 저가航空사의 세계적인 내역
3.1 탈규제화의 미국, 유럽 저가航空 시장 및 그 결과
3.2 아시아 저가航空 산업 실패와 성공 instance(사례)
4. 결론
5. Reference List

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및 내역
1.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단순간 가격구조를 가지면서 비용절감체제를 바탕으로 기존 航空사보다 훨씬 낮은 관세를 유지하는 航空사이다. 셋째, 기내식을 제공하지 않거나 특급 호텔 수준의 값으로 판매한다. 다섯째, 지정좌석제를 폐지하여 탑승시간을 단축시킨다. 대형航空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때문에 저가航空사(low cost carrier)라 하며 low fare airline, economy airline 등으로 불린다.1)
`표1`저가航空사와 기존航空사 特性(특성) 비교

구분
대형 航空사
저가航空사
航空기간
혼합기종 / 다기종
단일기종
주요 생산물
근원
단거리 및 장거리 노선
편명공유, 네트워크 제휴
단거리 노선
사업범위
모든 서비스 제공
2,3개 좌석 등급보유
부가서비스 없음
단일좌석
비용
높은 운항 및 관리비용
낮은 운항 및 관리비용
공항과의 관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1.2. 저가航空사의 내역 …(skip)




다. 이러한 저가航空사는 다음과 같은 特性(특성)을 갖는다. 여섯째, Point to Point 노선을 개발하여 단거리 노선을 주로 운항한다. 첫째, 기존의 대형航空사보다 30%이상 싼 요금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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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航空사 시장 형성
및 성장 방향
-규제와 지원정책은 필요한가-

- 목 차 -
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및 내역
1.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1.2. 저가航空사의 내역
2. 저가航空사 규제
2.1. 규제의 定義(정이) 및 규제의 문제
2.2. 저가航空사 시장 진입 규제와 비효율 초래
2.3. 기존 대형航空사 진입으로 인한 이점
2.4. 시장 자유화의 influence(영향) 및 신규航空사 지원의 necessity
3. 저가航空사의 세계적인 내역
3.1 탈규제화의 미국, 유럽 저가航空 시장 및 그 결과
3.2 아시아 저가航空 산업 실패와 성공 instance(사례)
4. 결론
5. Reference List

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및 내역
1.1. 저가航空사의 定義(정이)
단순간 가격구조를 가지면서 비용절감체제를 바탕으로 기존 航空사보다 훨씬 낮은 관세를 유지하는 航空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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