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보학과의 特性화 방법에 대한 소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13:02
본문
Download : [경영정보]학과 특성화 방안.hwp
그리하여 우리의 目標(목표)를 다시금 새롭게 하고, 나아가 보다 바람직한 비전을 수립하는 일이 요구되며, 이것은 현재 우리가 처한 상황에 대한 입체적이고도 면밀한 analysis을 통한 문제의 발견, 그리고 궁극적으로 새로운 대안의 모색을 통해 수행될 수 있다 오늘날 급변하는 세상은 未來(미래)학자 앨빈 토플러가 예견한 대로 각국간 이익획득을 위해‘초투쟁’의 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다른 말로 ‘무한경쟁’ 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그러한 무한경쟁은 이제 국가간 경쟁에 그치지 않고, 지역간, 도시간 경쟁으로까지 파급되고 있으며 우리의 ‘학원’ 또한, 더이상 그같은 무한경쟁의 사각지대로 남아있지 못할 展望(전망) 이다. 그러나 이러한 무한경쟁시대, 혹은 불확실의 시대에서도 확실한 것, 혹은 경쟁의 패권이라 할 수 있는 것이 있으니 다름아닌 ‘정보화’ 바로 그것…(省略)
순서
Download : [경영정보]학과 특성화 방안.hwp( 93 )
산업정보학,정보화시대,가교의역할,사이버공간,교육서비스,공학기술,레포트
다.
산업정보학과의 特性화 방법에 대한 소고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1.gif)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2.gif)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3.gif)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4.gif)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5.gif)
![[경영정보]학과%20특성화%20방안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C%A0%95%EB%B3%B4%5D%ED%95%99%EA%B3%BC%20%ED%8A%B9%EC%84%B1%ED%99%94%20%EB%B0%A9%EC%95%88_hwp_06.gif)
I. 들어가기 전에 , ꊱ ‘10년’, 그 또다른 출발선상에서 , ꊲ 환경의 변화 , ꊳ 정보화시대 , ꊴ 시대적 요구 - 가교(架橋)의 역할, 그리고 전문가(Professional) , ꊵ Review - ‘산업정보’ , , II. 들어가며, ꊱ Theme 1 : 「사이버 공간(Cyber-Space)」 , ꊲ Theme 2 : 「교육서비스(Educationnal Services)」 , , Ⅲ. 나오며 , , FileSize : 838K , 산업정보학과의 특성화 방안에 대한 소고공학기술레포트 , 산업정보학 정보화시대 가교의역할 사이버공간 교육서비스
I. 들어가기 전에 , ꊱ ‘10년’, 그 또다른 출발선상에서 , ꊲ environment(환경) 의 변화 , ꊳ 정보화시대 , ꊴ 시대적 요구 - 가교(架橋)의 역할, 그리고 전문가(Professional) , ꊵ Review - ‘산업정보’ , , II. 들어가며, ꊱ Theme 1 : 「사이버 공간(Cyber-Space)」 , ꊲ Theme 2 : 「교육서비스(Educationnal Services)」 , , Ⅲ. 나오며 , , 내려받기 : 838K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I. 들어가기 전에
ꊱ ‘10년’, 그 또다른 출발선상에서
ꊲ 環境의 change(변화)
ꊳ 정보화시대
ꊴ 시대적 요구 - 가교(架橋)의 역할, 그리고 전문가(Professional)
ꊵ Review - ‘산업정보’
II. 들어가며
ꊱ Theme 1 : 「사이버 공간(Cyber-Space)」
ꊲ Theme 2 : 「교육서비스(Educationnal Services)」
Ⅲ. 나오며
어느덧 뜻깊은 열 살의 생일을 맞이한 우리 산업정보학과는 더욱 더 힘찬 청년으로의 성장을 위해, 이제 모두가 하나 되어 힘차게 웅비(雄飛)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우선 지나온 10년의 회고를 통한 우리 스스로의 평가작업이 우선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