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프라임 맥주 marketing 성공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9:03
본문
Download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ppt
특히 고급효모를 사용해 맥주의 거품과 색깔이 그대로 살려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해준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하이트 PRIME의 마케팅 성공사례로 먼저 기업소개와 외부환경 분석과 내부환경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분석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하이트프라임-1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 STP 戰略
❑ Segmentation
- 연령 : 20대 초반 ~ 30대 중반
- 직업 : 직장인, 대학생
- 특징 : 고급맥주의 감각적 이미지 지향
❑ Targeting
- 대학생, 직장인(전문직 종사자들)
- 맥주의 진한 맛을 원하는 사람들
❑ Positioning
① 속성에 의한 POSITIONING
- 끓이는 공정이 없어 맥주 고유의 맛 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게 특징이다. 레포트에 참고할만한 내용이 되기를 바라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② 경쟁제품에 의한 POSITIONING
- 깨끗하고 순한 하이트의 이미지와 差別화
③ 이미지에 의한 POSITIONING
- 병 색깔과 라벨에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추가적인 효익 제공
하이트프라임-1
설명
Download : 하이트프라임 맥주 마케팅 성공분석.ppt( 25 )
하이트프라임 맥주 marketing 성공analysis(분석)






순서
하이트 PRIME의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로 먼저 기업introduction와 외부environment analysis(분석) 과 내부environmentanalysis(분석) 을 통해 marketing 전략(戰略) 을 살펴보고 성공요인을 analysis(분석) 한 파워포인트 자료(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