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 omi2 | omi.co.kr report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 omi2

본문 바로가기

omi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3:38

본문




Download : 서비스기업교육사례.hwp




`는 말이 직장인들 사이에 보편화될 정도로 회사가 정년퇴직을 보장해주지 않…(skip)

설명
순서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그리고 직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도 중요하지만, 보다 더 중요한 건 조직 文化라 고 생각한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기업교육사례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평생 직장은 없다.
하지만, 이 보고서는 교육과정을 나열하는데 그 한계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1.gif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2.gif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3.gif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4.gif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5.gif 서비스기업교육사례_hwp_06.gif






테이블 매너
주재원 예정자의 기본 매너 습득
국제매너/감각/이文化 이해
호텔 및 공항 이용
대화 및 상담 기법

4) 인터내셔널 호텔 트레이너 양성 과정
(International Hotel Train The Trainers)
① 기간 : 24시간
② 교육 내용 : 전세계 힐튼호텔에서 실시중인 사내강사 양성 과정

강사의 역할
학습과 훈련
직무 analysis(분석)
최상의 스탠다드
역할 연기
현장적용
효과(效果)적인 직무 훈련방법



5) 인터내셔널 호텔 리더쉽 과정 (International Hotel Leadership)
① 기간 : 32시간
② 교육내용 :전세계 힐튼호텔에서 활용하는 리더쉽 과정
중간관리자들을 위한 필수 이수과정

4가지 주요 영역 : 자기 관리, 타인 관리, 문제해결과 의사결정, 진취적인 리더상


6) 인터내셔널 컨벤션 행사 기획 과정
① 기간 : 32시간
② 교육내용

컨벤션/연회 행사 개론
컨벤션/연회 행사 유형에 따른 준비
인력 관리
프로모션
예약관리
메뉴의 이해
테이블 배치 및 좌석 배치법



3. 결론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서비스기업들 중 그 선두에 있다고 생각하는 힐튼호텔과
에버랜드 그리고 대한항공의 직원교육instance(사례)(과정)에 관하여 알아보았다.서비스기업교육사례 , 서비스기업교육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서비스기업교육사례.hwp( 53 )


서비스기업교육example(사례)



다.
Total 37,9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