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보드카 인쇄광고 캠페인 Absolute vodc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1:23
본문
Download : 앱솔루트 보드카 인쇄광고 캠페인 Absolute vodca.ppt
이 두가지는 지금껏 앱솔루트가 지켜온 브랜드 전략(戰略) 이다.20여년간 집행되었던 휘귀유명광고 100여편이 담겨있다.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앱솔루트만의 한 세계를 형성했다고 볼 수 있따
컨셉트가 바뀌고 캠페인의 방향이 틀어지는 상황에 비추어 볼 때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20여년간 집행되었던 휘귀유명광고 100여편이 담겨있따
Download : 앱솔루트 보드카 인쇄광고 캠페인 Absolute vodca.ppt( 29 )
없음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20년 동안 일관된 컨셉트로 논스톱으로 집행된
결과 적인 광고캠페인의 전범이 되고 있다 대부분의 광고들이 해마다
컨셉트가 바뀌고 캠페인의 방향이 틀어지는 상황에 비추어 볼 때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앱솔루트만의 한 세계를 형성했다고 볼 수 있다
1981년에서 1984년까지 4년동안 집행된 초창기의 앱솔루트 광고. 앱솔루트 보드카를 제대로 알리기 위해
처음 한 이 캠페인은 이후 20여 년에 걸친 앱솔루트 광고 캠페인의 근간이 되었는데 이때 만들어진 규칙이 두 가지 있다
앱솔루트 병이 주인공이 된다는 것과 ‘앱솔루트 ○○○’라는 형태의 두 단어로 된 카피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절대적’이란 단어가 풍기는 권위는
여태의 설명(說明)적인 카피보다 훨씬 강력했으며 제품의 판매율을 놀랄만…(drop)
1981년 론칭 때부터 한 번도 파트너를 바꾸지 않고 TBWA가 담당해 온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20년 동안 일관된 컨셉트로 논스톱으로 집행된효과적인 광고캠페인의 전범이 되고 있다. 대부분의 광고들이 해마다컨셉트가 바뀌고 캠페인의 방향이 틀어지는 상황에 비추어 볼 때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앱솔루트만의 한 세계를 형성했다고 볼 수 있다.ppt앱솔루트보드카인쇄광고 , 앱솔루트 보드카 인쇄광고 캠페인 Absolute vodca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앱솔루트 보드카 인쇄광고 캠페인 Absolute vodca
앱솔루트보드카인쇄광고
ppt






1981년 론칭 때부터 한 번도 파트너를 바꾸지 않고 TBWA가 담당해 온
효율적인 광고캠페인의 전범이 되고 있따 대부분의 광고들이 해마다
앱솔루트 보드카 광고는 20년 동안 일관된 컨셉트로 논스톱으로 집행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