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A+] 프로스펙스,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전략(strategy)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2 | omi.co.kr report

[A+] 프로스펙스,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전략(strategy)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A+] 프로스펙스,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전략(strategy)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1:25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프로스펙스,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전략(strategy)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스포츠마케팅 마케팅전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프로스펙스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紹介
4P’s
SWOT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성공요인
보완점 & 새로운 전략(戰略) 제시
bibliography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걷기운동 일상화
2000년대 초 ‘웰빙’ 등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가
걷기운동이 건강한 삶에 큰 efficacy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확산 걷기 열풍에 힘입어 관련 산업들도 활황
관광 상품- 제주도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강원도 하늘길 등- 각종 지방 자치 단체가 후원하는 걷기 대회
_SLIDE_4_
W화의 지속적 성장 근거

첫째, 자체조사결과 걷기 인구 중 90%가 앞으로도 걷기운동을 하겠다고 대답.
→ 특히 걷기운동은 물리적인 長點뿐 아니라 우울증 개선 등 심리적 efficacy까지 탁월.
둘째, 2009년 가을부터 걷기인구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기존 걷기인구는 점차 전文化(culture) 하는 추세.
셋째, 올레길, 둘레길 등 갖가지...

_SLIDE_1_
프로스펙스
_SLIDE_2_
목차
기업선정이유
기업紹介
4P’s
SWOT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성공요인
보완점 & 새로운 전략(戰略) 제시
bibliography
_SLIDE_3_
기업 선정이유
걷기운동 일상화
2000년대 초 ‘웰빙’ 등으로 인해 건강에 대한 사회적 관심 증가
걷기운동이 건강한 삶에 큰 efficacy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확산 걷기 열풍에 힘입어 관련 산업들도 활황
관광 상품- 제주도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강원도 하늘길 등- 각종 지방 자치 단체가 후원하는 걷기 대회
_SLIDE_4_
W화의 지속적 성장 근거

첫째, 자체조사결과 걷기 인구 중 90%가 앞으로도 걷기운동을 하겠다고 대답.
→ 특히 걷기운동은 물리적인 長點뿐 아니라 우울증 개선 등 심리적 efficacy까지 탁월.
둘째, 2009년 가을부터 걷기인구가 눈에 띄게 늘고 있으며 기존 걷기인구는 점차 전文化(culture) 하는 추세.
셋째, 올레길, 둘레길 등 갖가지 길 열풍이 거센 가운데 이와 같은 강점은 프로스펙스의 전략(戰略) 에 긍정적인 요소를 부여.
_SLIDE_5_
기업紹介
1981년 자체브랜드 PRO-SPECS개발
미국내 6대 스포츠화 선정
1985년 제5공화국 정권교체로 인한 위기상황 발생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과 88올림픽에 公式(공식)후원업체로 참여

모그룹이었던 한일합섬에서 떨어져 나와 LS그룹에 인수되어 현재 프로스펙스 W로 제 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2xxx년 PROSPECS W워킹화 부문
인지도1위 획득

_SLIDE_6_
W
_SLIDE_7_
W POWER
_SLIDE_8_
W COOL

_SLIDE_9_
W COMPORT

_SLIDE_10_
PRODUCT & PRICE
89,000원~149,000원
_SLIDE_11_
_SLIDE_12_
PRODUCT R
_SLIDE_13_
PLACE- 프로스펙스 점포 &온 라인
_…(생략(省略))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프로스펙스,스포츠마케팅,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프로스펙스,스포츠marketing ,marketing 전략(strategy)事例,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