셧다운제의 찬반론과 합리적인 추진방안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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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6 03:5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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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적절한 규제는 행복추구권을 침해하지 않는다.
(4) 야간 게임에 빠질 경우 정신건강과 육체건강에 지장을 초래한다.
4) 등급제의 실질적으로 제대로 된 시행되어야 할 것이다.
2) 강압적으로 접속을 차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그런데 그런 그들이 이 누리망 중독이라는 것으로 인해 작은 범죄에서부터 성인 범죄 못지않은 큰 범죄까지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현실이다.
3) 유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절제하도록 교육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여성가족부와 文化체육관광부는 자정 이후 미성년자의 누리망 게임 접속을 강제로 차단하는 일명 `신데렐라법(강제적 셧다운제)`을 만 16세 미만에게 적용하기로 합의했다고 1일 밝혔다.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셧다운제의찬반론과합리적인추진방안0 , 셧다운제의 찬반론과 합리적인 추진방안0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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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Ⅱ. 본 론
1. 셧다운제의 의미와 도입의 배경
1) 셧다운제의 의미
2) 셧다운제 도입의 배경
2. 셧다운제도의 종류
1) 간접적인 셧다운제도(피로도 시스템)
2) 직접적인 셧다운제도
3) 선택적 셧다운제도
3. 셧다운제도의 도입현재상황
1) 도입 현재상황
2) adolescent(청소년) 게임중독 예방 效果
3) 접속 차단 대상과 차단 방법
4. adolescent(청소년)의 누리망 중독 實態
5. 셧다운제도 도입에 따른 反應
1) 셧다운제 시행되면
2) 도입 주장한 여성가족부 입장
3) 게임업계, “전문성 없는 시대역행적 발상”
6. 셧다운제 찬반론
1) 셧다운제 찬성입장
(1) 심야의 일정 시간대를 제한하여 충분한 수면이나 공부, 중독 제한 등에 좋다. .
(5)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한 일이 생겨 범죄자를 양상시킬 수 있따
(6) 셧다운제는 adolescent(청소년)의 인권과 권리, 文化적 자기 결정권을 침해한다.
셧다운제의 찬반론과 합리적인 추진방안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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셧다운제의 찬반론과 합리적인 추진방안0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5) 셧다운제가 근본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지만 억제效果가 있따
(6) adolescent(청소년)의 장래를 위해 실시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7) 셧다운제는 사생활과 양육방식을 국가가 간섭하는 것이 문제가 있따
7. 셧다운 제도의 합리적인 추진plan
1) 선택적 셧다운 제도가 좋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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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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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밤늦게까지 게임을 오래 한 후 수업에 지장을 초래하여 좋지 않다.
2) 셧다운제 반대입장
(1) 아동과 adolescent(청소년)의 권리를 박탈하는 것이다.
5) 자율심의제도 도입을 추진하여야 할 것이다.
8. 셧다운 제도의 도입과 展望
1) `모바일 셧다운` 도입은
2) 셧다운제, 해외선 어떻게 하고 있나
3) 게임산업 해외진출에 문제없나
4) 국내 게임산업 경쟁력에 미칠 influence
5) 게임업계 자구 노력이 요구된다
9. 게임중독치유에 관한 나의 제언
Ⅲ. 결 론
Reference List
Ⅰ. 서 론
필자도 밤새도록 오락, 게임에 빠져본 적이 있따 너무 심취하다보면 그 다음 수업에도 지장이 있고 평상시 생활리듬에 많은 지장을 초래 한 적이 있따 오는 10월부터 만 16세 미만 adolescent(청소년)은 심야(0시~6시)에 on-line 게임을 할 수 없다.
(4) 운영의 방법을 살려 효율성을 따져봐야 한다. 즉, 밤 12시를 기점으로 …(省略)
Task 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신데렐라법은 최근 adolescent(청소년)의 누리망 게임 중독을 방지하기 위한 대책으로 나온 adolescent(청소년) 보호법 개정안을 일컫는 말이다.
adolescent(청소년)들은 앞으로의 세대를 이끌어 갈 주역들이다..
(3) 현재 세계 최고의 on-line 게임 강국으로써 거꾸로 가는 처사다. 누리망 게임을 못하도록 금지되는 adolescent(청소년)의 연령 기준이 `16세 미만`으로 결정됐다.
(2) 정도껏 하면 정(正) 의 效果가 생겨 게임이 꼭 나쁜건 아닐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