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교육평가에 상대하여 > omi2 | omi.co.kr report

교육평가에 상대하여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교육평가에 상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1:27

본문




Download : 교육평가에 대해서_102258.hwp





추인법:각 설명(explanation)에 적합한 학생의 이름을 적어내도록 하는것이다.
평정법:주어진 特性(특성)의 유무를 다지는 것이 아니라 그정도나 수준을 판별하여 평가하고자 할때 사옹된다 작품이나 생산품,definition 적 행동평가에 적용된다
일화기록법:특정한 행동이 있을 때마다 상세히 기록한다.평정법:주어... , 교육평가에 대해서공학기술레포트 ,



교육평가에 상대하여
평정법:주어...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1.gif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2.gif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3.gif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4.gif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5.gif 교육평가에%20대해서_102258_hwp_06.gif





-타인觀察에 의한 평가방법:
검목표방법(체크리스트법)-觀察자가 주어진행동이나 특성(特性)의 유무만을 표시한다.
-사회도 측정(測定) 법에 의한 평가
동료평정방법:학생들의 인기,통솔력등을 측정(測定) 할때 교사보다 더 타당한 자료(data)를 제공해준다.설명

(定義(정이)적 학습평가방법)
순서






(definition 적 학습평가방법)
-타인관찰에 의한 평가방법:
검목표(goal)방법(체크리스트법)-관찰자가 주어진행동이나 特性(특성)의 유무만을 표시한다.
지명법:같이 공부하고 싶은사람들의 이름을 지명하도록 하는방법
사회도:모레노에의해 창안
사회적 거리추정방법
-자기보고 양식에 의한 평가
자서전법,태도검사법,질무지법,투사적방법(개인적인 욕구,그의 특수…(省略)

,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정의적 학습평가방법)-타인관찰에 의한 평가방법:검목표방법(체크리스트법)-관찰자가 주어진행동이나 특성의 유무만을 표시한다.

Download : 교육평가에 대해서_102258.hwp( 25 )


다.
면접법:언어상호작용을 매개호 하여 학생으로부터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인 동시에 학생에게 교육적 또는 치료적 效果(효과)를 준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