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 omi2 | omi.co.kr report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4:29

본문




Download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hwp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에 대한 글입니다.
(2) 난이도의 수준에 따라 학습project를 계열화하기
학습project를 난이도에 따라 계열화하여 제시하면 난이도가 낮은 부분에…(省略)
,인문사회,레포트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1.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2.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3.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4.gif 켈러의%20학습동기유발%20교수이론과%20플랜더스의%20언어적%20상호작용%20모형_hwp_05.gif


켈러의학습동기유발교수理論(이론)과플랜더스의언어적상호작용모형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에 대한 글입니다.순서




Ⅰ. 켈러(Keller)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
1. 理論의 개요
2. 주의력
1) 의미
2) 주의력 유발 및 유지전술
3. 적절성
1) 의미
2) 적절성을 확인시키기 위한 전술과 기법
4. 자신감
5. 만족감
1) 의미
2) 만족감 부여 전술

Ⅱ.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1. 理論의 개요
1) 기본전제
2) 상호작용 analysis(분석) 의 범주
2. 모형의 특징
1) 수업의 형태analysis(분석)
2) 정의(定義)적 영역의 analysis(분석)
3) 객관적인 기록
4) 수업의 기록



4. 자신감
1) 의미
(1) 자신감이란 학습활동에 대한 노력의 결과로서 기대하는 goal(목표) 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학습자가 믿는 것.
(2) 학습동기는 학습자가 학습project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 것이라는 신념, 즉 자신감을 가지게 될 때 유발된다

2) 자신감의 향상 전술
(1) 학습goal(목표) 를 분명하게 일러주기
학생들은 그들이 학습하게 될 것과 학습 결과 얻게 될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싶어한다.켈러의학습동기유발교수이론과플랜더스의언어적상호작용모형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hwp( 84 )



켈러의 학습동기유발 교수理論(이론)과 플랜더스의 언어적 상호작용 모형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이러한 학습결과에 대한 기대감은 자신감을 증대시켜 준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