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의 china진출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5:44본문
Download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doc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Ⅰ. 해외 시장 진출 연혁
Ⅱ. china(중국) 내 온-라인 게임의 시장present condition 및 게임 시장 analysis
Ⅲ. 현지 marketing present condition 및 drawback(걸점)
Ⅳ. 향후 marketing 과제課題
china(중국) 의 게이머들 역시 잦은 이벤트를 요구했지만, 기존에 있는 아이템의 종류가 다른 게임과는 현격한 차이가 날 정도로 많다는 리니지의 特性(특성)상,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템을 뿌리는 것은 게임의 매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게임내의 경제에도 나쁜 influence(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일것이다 국내에서는 물론 china(중국) 에서도 아이템 거래시장이 온, 오프라인 상에서 활성화된 상태인데, 이러한 가운데 이벤트를 통해서 아이템을 뿌리거나, 게임 내에 돈을 뿌린다는 것은 온-라인 게임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의 현물거래만 부추길 뿐이기 때문일것이다 때문에 최대한 이벤트를 절제하거나 이벤트를 하더라도 소모성 아이템만을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통해 게임 속 경제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china(중국) 현지 조인트 벤쳐인 NC시나에서는 이벤트 횟수를 늘려줄 것을 꾸준히 요구하고 있다 이벤트의 실시는 동시접속자와 회원 수 등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지만 NC소프트 측에서는 기존에 비해서는 이벤트를 늘려줄 수는 …(省略)






Download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doc( 53 )
NC소프트의 china진출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NC , NC소프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NC
NC소프트의 china진출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해 분석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