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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theaceshop의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기업 선정동기 5.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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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0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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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theaceshop의 마케팅 전략(戰略) / 목 차 기업 선정동기 5. 4P


목 차 기업선정동기 5. 4P분석 기업소개 6. SWOT분석 외부분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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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theaceshop의 마케팅 전략 목 차 기업 선정동기 5.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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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기업선정동기 5. 4Panalysis(분석) 기업소개 6. SWOTanalysis(분석) 외부analysis(분석)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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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 차 기업선정동기 5. 4P분석 기업intro 6. SWOT분석 외부분석 7. strategy 내부분석 8. 結論 1. 기업선정동기 저가화장품업체의 시정점유율 , 매출액 1위 기업 “더페이스샵” BUT 출처 더페이스샵 최근 구조조정을 마친후 점유율 확대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모기업인 이니스프리와 후발주자인 스킨푸드의 매장확대 한불화장품이 모기업인 잇츠스킨 시장참여 저가화장품업체 1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discrimination화 strategy이 필요 2.1 기업intro 미주산업 주식회사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 2003년 ㈜더페이스샵 자연의 순수함으로 피부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개발 제조, 판매 ‘내추럴 스토리(Natural Story) 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component을 함유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2005년부터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와 업계 매출 3위 유지 2.2 경영철학 1962년 화장품 제조업 허가 획득 2002년 ISO 9001 인증획득 2003년 ㈜더페이스샵코리아 상호변경 12월 더페이스샵 1호점(명동 1호점) 오픈 2004년 백화점 및 대형할인점 입점 첫 해외진출 국가 -홍콩,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몽고 국내 9대 신문사 선정 “올해의 최고 브랜드상” 수상 2005년 4월 더페이스샵 국내매장 300호점 돌파 국내 화장품 업계 3위, 브랜드숍 화장품업계 1위 달성 2006년 4월 해외매장 100호점 돌파 2007년 9월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3건 취득 현재 국내 및 해외 17개국에 총 660여 개 매장 운영 2.3 기업연혁 3. 1 저가 브랜드 샵 시장 저가 브랜드샵 시장의 성장 배경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발생 개당 3,000-4,000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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