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i.co.kr [보고서]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omi2 | omi.co.kr report

[보고서]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omi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omi2

[보고서]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SK 텔레콤의 china(중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6:19

본문




Download :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hwp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이동통신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해 지난 2 4분기 중 신규 가입자가 1천 7백만 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에는 중국전신(차이나텔레콤), 중국연통(차이나유니콤), 그레이트월(중국장성통신) 등 세 개의 이동전화 사업자가 존재하는데, 이 중에서 가입자는 차이나텔레콤이 대부분을 가지고 있다아 개괄적인 중국의 이동전화 내역을 짚어보면 다음과 같다. 중국의 이동전화 서비스 방식에서는 차이나텔레콤이 ‘TACS GSM’을, 차이나유니콤이 ‘GSM CDMA’를, 그레이트월이 ‘CDMA’를 각각 채택하고 있다아 중국에서 이동전화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기 처음 한 때는 90년대 들어와서이다. 그러나 현재의 이러한 사실보다 중국이 ‘약속의 땅’으로 불리는 것은 그 성장 가능성 때문이다. 특히 2005년에는 매일 유선전화에 신규 가입하는 사람들이 하루 average(평균) 12만 명인데 비해 이동통신 가입자는 68만 명에 달하고 있다아 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이동통신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동통신 요금이 유선전화보다 average(평균) 3배나 비싸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성장 추세가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 만 하다. 1987년에 700명을 처음 으로 하여 94년에 고작 157만 명에 불과하던 가입자가 95년에 362만 명으로 늘어나더니, 96년에는 685만 명으로 급격히 증가했다.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 -서 론-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설명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example(사례) 와 책략 -서 론-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2005년에는 18억 명에 달할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다. 이처럼 급속한 성장이 예상되는 이동통...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1024_01.gif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1024_02_.gif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1024_03_.gif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1024_04_.gif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1024_05_.gif

순서






레포트 > 기타


레포트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 /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

Download : SK 텔레콤의 중국진출 사례와 전략.hwp( 64 )



[보고서]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SK 텔레콤의 china(중국) 진출 instance(사례)와 전략(戰略) -서 론-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다. 중국 셀룰러 가입자가 5년 간 매년 15.5% 이상씩 증가하여 2003년에는 8천만 명에 달했을 뿐 아니라 가입률도 거의 6.25%에 이르렀다. 인구가 많다는 것은 기업들에게는 그만큼 시장의 규모가 큼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 폭발적인 성장의 중심에 『중국』이 있다아 중국은 13억 명의 인구를 자랑하는 세계인구 강국이다. 이어 97년에 1323만 명, 98년에 2300만 명, 99년에 4000만 명까지 늘어난 것이다.
전체 37,9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