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과 전담교사 교육 program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2:48본문
Download : 실과교과 전담교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hwp
실과 전담교사 교육 program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
1. 연구의 necessity need과 목적
2. 교육적 가치가 높은 교육내용의 선정
1. 교육목표를 분명하게 설정
3. 실과 전담교사의 자질
2. 연구의 내용과 방법
Ⅲ. 실과 전담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실태(實態)
* 참고문헌
전담교사 실과 교육프로그램
Download : 실과교과 전담교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hwp( 70 )
설명
Ⅴ. 요약 및 결론
2. 실과 전담교사제 운영의 necessity need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실과교육은 노작 활동을 통하여 도구를 다루고, 그것을 활용하여 일을 완성시키는 일련의 경험과 실천력을 중요시하는데, 이것은 학생들이 노작을 통하여 일의 가치를 알고, 도구의 사용법과 일하는 방법을 익힐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합리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 창의성과 watch력, 유연성과 정밀성 등을 신장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교육부, 1977).
1. 실과전담 양성교육 프로그램의 실태(實態)
전담교사 실과 교육프로그램 / (전담교사)





전담교사 실과 교육program / (전담교사)
3. experiment(실험)ㆍ실습 중심의 교수-학습 방법 및 평가 유도
3. 실과 전담교사 교육의 問題點
Ⅱ. 실과 전담교사제의 理論(이론)적 배경
1. 실과 전담교사제의 개념(槪念)
Ⅳ. 실과 전담교사 교육 프로그램의 구성방향
Ⅰ. 서론
2. 실과전담 재교육 프로그램의 실태(實態)
순서
다.